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공지 6. 기역도 체험담 BEST시리즈 - 뭉치님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기역도 체험담 BEST시리즈 - 뭉치님


 

남성 운동의 최강자, 기역도로 강한 남성으로 거듭나다!

그들이 생생하게 들여주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여기 소개한 체험담들은 기역도 수련자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원문은 taoworld.kr 혹은 taolove.kr 사이트에서

생생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새롭게 태어나다
- 뭉치(기역도 사용자/2015.04.18.~2016.10.08.)
 

▶체험담 원문 바로가기 

 

 

 

기역도 수련 4주째 – 발기가 잘되고 배변이 좋아짐 (2015.05.16.)
기역도 하는 동영상을 본 후 호기심에 타오월드에 전화 상담 후 나도 한번 도전해 보자 결심을 했습니다. 교육을 받은 후 여자, 남자의 신체, 성에 대하여 예전보다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육을 받은 후 아침에 일어나 몸풀기 15분 정도, 호흡 10분, 마사지 5분, 기역도 5분, 마무리 5분 훈련하고 있고, 저녁식사 후 몸풀기 15분, 호흡 15분, 마사지 5분, 기역도 7분, 마무리 10분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을 지키려고 노려하고 있습니다. 노트에 훈련시간, 몸의 변화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해보니 다른 운동보다 재미있습니다.

4주 되었는데 지금은 발기가 예전보다 잘되고 아침에 배변이 좋습니다. 성기는 좀 길어지고 힘줄이 단련됐습니다. 교육 받은 대로 하니 집사람도 관계 시 전보다 만족하고 좋아합니다.

 



기역도 수련 3개월째 - 마음이 편해지고 자세가 곧아짐 (2015.07.12.)
원장님 교육은 생소하고 실감나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마음을 다잡고 큰 기대감으로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한 달은 처음보다 확실히 성기도 길어지고 변화가 있어 자신감이 생기고 부부관계도 좋았습니다. 교육받은 대로 SNS(천천히, 부드럽게)하니 처음으로 한 시간 이상을 만족했습니다.

교육받을 때 욕심내고 지나치면 안 된다고 들었는데... 2개월째부터 하면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중량을 3~4kg으로 늘려서 수련을 했습니다. 그런데 좋아지는 게 아니라 오히려 성기에 힘이 없어지고 발기가 안 되더군요. 좀 실망이 오더군요.

그래서 타오월드에 전화로 상담을 하니 원인을 자세히 알려 주었습니다. 4일 정도 쉬고 무게를 줄이고 시간을 줄여 한 세트 하고, 잠시 쉬며 마사지 하고 한 세트를 더 하라더군요. 처음 하는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수련은 남을 따라 할 것이 아니라 나에게 맞는 훈련을 찾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성기 뿌리 부분, 성기가 예전보다 단단해지고 묵직하게 만져집니다. 발기 될 때도 갑자기 되는 것이 아니라 서서히 묵직하게 단단해집니다. 그리고 예전보다 배 이상 오래 갑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그리고 정말 마음이 편해지고 자세가 곧아 졌습니다. 기역도를 하면 남자도 단련되지만, 열심히 하면 몸이 건강해집니다. 부부관계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멀티오르가즘 맨>, <골수내공> 수련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는 책입니다.



기역도 수련 8개월째 - 부부관계에 적극적이 되다 (2015.11.05.)
원장님께서 빠른 사람은 1개월에 효과가 나타나고, 늦어도 6개월에서 8개월 지나면 된다고 하신 말이 생각나더군요. 그래 나이도 있고 하니 운동 삼아 하자고 마음먹고 하다 보니 5개월 보름쯤 지나서부터 몸의 변화가 나타나더군요.

아침에 발기되는 날이 많아지고, 집사람이 만지면 일어나있어요. 신기하더군요. 부부관계도 적극적으로 되고 집사람이 스스로 조이는 힘이 생기고 많이 느껴진다 하더라구요. 시간도 30분 이상 되더라구요. 야 원장님이 말씀하신 것이 이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좀 더 일찍 기역도를 알았으면 하는 욕심이 들더라구요.



기역도 수련 9개월째 – 성기 뿌리에 힘이 생기고 단단해지다 (2016.01.23.)
예전에는 부부관계가 마음만 급하고 몸은 안 되고 불안하고 자신이 없었는데, 지금은 언제라도 자신이 있고 준비가 되니 너무 마음이 좋아요. 느낌이 예전이랑 많이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자신이 없어서인지 발기되면 삽입하기 바빴는데, 요즘은 은근하게 천천히 즐기고 느끼면서 해요. 집사람도 많이 좋아 하구요. 관계시간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


11월부터 사정은 관계할 때마다 안하고 한 달에 두 번 정도 하고요, 처음은 이상하더니 괜찮아요. 비사정은 아닌 것 같은데 아직 비사정이 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지금은 교육비가 너무 싸다는 기분이에요.

입문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몇 자 적습니다. 믿음이 중요합니다. 지도하시는 원장님과 사범님을 믿고 실천하세요. 정말 잘될까 하는 의문을 하지 말고 시간을 갖고 마음을 안정시키면 됩니다. 마음먹은 대로 안 된다고 중지하면 안 되고 몸은 적응이 필요한 것 같아요. 적어도 100일은 지도하는 대로 해야지요.

그리고 수련을 남의 말이나 정보를 듣고 과대평가하거나 과소평가 해서는 안 됩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요. 마음의 여유를 갖고 절대 무리하지 마세요. 무리하면 탈이 나게 되어있어요. 꾸준히 조금씩 하다보면 좋은 결과도 생기고 마음이 편해지고 느긋해져요.

 



기역도 수련 1년째 - 아내가 정말 좋아해요 (2016.04.08.)
저는 7개월 7kg때에는 성기 뿌리부분에, 11개월 12kg때에는 뿌리와 성기까지도 힘이 느껴지더라구요. 길이도 길어지고 굵기도 정말 굵어지고 성기 속에 근육이 생겼어요. 만지면 묵직해요. 신기하죠. 한 팔로도 15kg 못 드는데 성기로 드는 것이...

1년 전보다 무지하게 좋아졌어요. 집사람도 30세 때보다 더 힘이 좋아지고 이런  느낌이 있는지 정말 좋아해요. 아주 천천히 부드럽게 시간을 가지고 즐기세요. 이것이 처음에는 잘 안 돼요. 수련을 하다 보면 배워져요. 집사람도 조이는 힘이 많이 생기고 할 때마다 느낀 데요. 질속에서 스스로 떨림이 와요. 시간은 30분에서 1시간정도 해요.


시도해 보세요. 꾸준히 하다보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기역도 수련 1년6개월째 - 체력이 좋아지고 피부도 좋아졌어요 (2016.10.08.) 
글을 올릴 때마다 수련하는 방법이 변화가 있었지요. 수련을 하다보면 개인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기역도 수련하는 과정은 정착이 되었구요. 지금은 준비운동을 더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배마사지, 호흡 체조 등 사오십분 하고 나서 기역도를 하고, 마무리를 이십분 정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예전보다 체력도 많이 좋아지고 정신건강뿐 아니라 얼굴 피부도 좋아졌어요.
저도 50 넘어 시작했구요. 하여간 내 나이보다 젊어져요. 남녀의 합궁이라는 게 이런 것이구나 예전과 정말 달라요. 천천히 서두르지 말고 해보세요.

 



기역도 수련 2년째 - 기역도 경험해보세요 (2017.04.19.)
기역도 수련을 한지 2년, 가끔 슬럼프도 있었지만 지금까지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인생이 여유로워지고 건강해져 고맙게 생각합니다. 아내와 사이도 정말 좋아지고 서로 더 아끼는 사이가 됐어요.

성기도 3cm 정도 길어지고 많이 굵어졌어요. 집사람이 많이 커졌데요.
지금은 성생활이 조급함이 없어지고 아주 천천히 여유롭게 즐기고 있어요.
집사람도 조이는 것이 좋아지고 너무 좋아해요.
가르침대로 천천히 부드럽게 애무 20분 이상, 삽입도 20분 이상 하고요.
몸이 가볍고 아랫배에 힘이 생겨요. 정말 건강 좋아져요.
일주일에 1~2회 하고요. 사정은 월 2회 정도 하고 있어요.

후회 안 합니다. 남성분들 한번 도전해 보세요.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