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공지 5. 기역도 수련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3) – 수련후 의문사항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기역도 수련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3) – 수련후 의문사항



 

 ​Q.혼자 훈련할 때 도움이 될 자료는 어떤 것이 있나요?

만약 개인적인 사정으로 오프라인 교육이 어려우시다면 <충전되는 에너지오르가즘비법>, 남성의 경우는 <멀티 오르가즘 맨>, 여성의 경우는 <멀티 오르가즘 커플>이 기본서로 도움이 됩니다.
또한 기역도 수련을 할 때 철삼봉 훈련도 동시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역도와 함께 수련하면 몸을 이완시켜 수련이 안전해지며 기(氣)를 증강시켜 주기 때문이지요. 철삼봉 수련 시 <골수내공> 책을 구매하여 틈틈이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그 밖에 수련도구로는 배를 풀어주는 <배푸리>, 전립선 온열지압 기구인 <맥뚜리>와 <뜸도리>를 같이 활용하면 효과가 배가됩니다.​

 

 ​Q.온라인으로 기역도 남성훈련을 수강할 수 있나요?

성교육은 기본적인 명도, 명기강의와 남녀 성문제별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데일리 EO섹서사이즈, 데일리 커플섹서사이즈, 러브마사지와 센슈얼터치, 쿤달리니 골반댄스 등 매일 따라수련할 수 있는 데일리 섹서사이즈도 있습니다.
그 외 복뇌건강법, 두드리기건강법, 힐링프렌즈명상, 내면의 미소명상 등 기본적인 타오수련을 함께 공부하면 좋습니다.

기역도 수련 동영상 강좌의 경우는 전체 과정은 마련된 것이 없고 기역도 수련의 핵심을 배우는 기본 수준의 내용으로 <기역도 명도훈련과 에너지오르가즘 단기특강> 동영상을 참고하십시오.
그밖에도 <타오러브 홈페이지>의 유료 텍스트자료들을 찬찬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하지만 현장교육에 직접 참여하는 게 가장 정확하고도 빠르게 습득하는 길입니다. 지도자의 에너지를 받으면서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잘못된 동작을 직접 교정받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미묘한 내용과 심오한 비법들은 현장에서만 전수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동영상강좌 바로가기

 

 

 ​Q.어느 정도 수련해야 만족할만한 변화가 생기나요?

남성 조루나 발기부전의 많은 경우는 성테크닉의 불량으로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므로 성생활 습관과 성테크닉이 바뀌면 바로 혹은 빠른 시일 내에 성기능이 개선되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두뇌처럼 성뇌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수련이 쌓이면서 성감각과 성능력은 끊임없이 질적으로 변화됩니다. 수개월 수련하여 좋아진 성감각과 성능력은 수년 수련하면 더욱 신비롭고 심오한 체험으로 발전됩니다.
성에너지를 발산하며 짧고 강렬하게 느끼는 말초신경 오르가즘과는 달리, 에너지오르가즘은 세포 깊숙이 충전시키는 내적인 오르가즘입니다. 우주가 무한하듯이 소우주인 인체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무한하고 신비롭습니다. 삶이 다할 때까지 그 신비로운 환희의 세계에 대한 탐구를 멈추지 말기 바랍니다.

 

 

 

 ​Q.기역도 수련후 심각한 이상 반응이 오면 어떻게 하나요? 

기역도 수련에 대한 당신 몸의 반응을 주의깊게 살피는 게 중요합니다.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많은 안전장치를 마련해 놓고 있긴 하지만, 모든 사람들의 세밀한 차이를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바로 타오월드로 연락해야 합니다.(하지만 타오월드 수련자나 구매자 이외에는 상담이 제한됩니다.) 그런 경우, 당신의 상태를 충분히 알기 전까지는 기역도를 중단해야 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