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공지 5. 기역도 수련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1) – 수련전 의문사항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기역도 수련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1) – 수련전 의문사항


 

 

 

 ​Q.기역도 수련을 하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기역도 수련은 남성을 위한 종합선물세트처럼 발기력 향상, 조루 극복, 지루 개선, 성기 확대 등에 모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전립선 건강과 배뇨 개선, 뱃살 빼기 및 코어 근육 발달, 건강과 갱년기증상 개선, 여성 파트너 만족도 증가, 뿐만 아니라 요통, 소화불량, 변비와 설사, 고혈압 등 질병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기역도 훈련은 성기관과 성근육뿐 아니라 내부 장기와 내분비선까지 단련시키고 성에너지를 증진시켜주기 때문에 궁극적으로는 회춘을 유도하며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줍니다.


▶ 기역도 수련 효과별 체험담 참고

 

 

 ​Q.조루인데 훈련하면 나아지나요?

네. 기역도 수련은 성기관을 강하게 단련시켜 주고 성기 민감도를 많이 떨어뜨려줍니다. 귀두로 가는 성기 신경은 성기 뿌리를 통해 가게 되는데 성기 뿌리에 기역도를 매달아 수련하므로 성기 전체의 민감도가 떨어지게 되지요. 그렇다고 감각이 완전히 없어지는 것은 아니고 감각이 말초신경 지대에서 세포 수준으로 깊어져 깊고 신비로운 느낌으로 변화되어 질적으로 더욱 깊어지는 것이지요.


타오러브 수련에서는 말초신경 감각과 쾌감 대신에 ‘에너지 감각과 에너지오르가즘’이라고 말합니다.​

 

 

 

 ​Q.기역도 수련으로 발기 각도도 높아지나요?

기역도 수련은 성기관을 강하게 단련시켜 주고 성기관의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최고의 운동으로 발기력과 페니스 확대에 매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50~70대 수련 회원 중에 발기각도가 90도 이상의 청년기 수준으로 상당히 개선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Q.기역도 수련으로 페니스가 길어지고 두께가 굵어지나요?

기역도 수련은 음경/요도해면체와 혈관 등의 페니스 자체뿐만 아니라 페니스 안쪽의 성근육까지 효과적으로 단련시켜 줍니다. 그러므로 페니스가 길어지고, 기혈이 페니스로 더욱 많이 흘러들어 발기력이 강해지고 페니스도 훨씬 팽창됩니다.


기역도 수련자들의 보고에 따르면, 보통 1개월~1년 사이에 1~2센티 정도는 길어지고 두꺼워지는 효과를 봅니다. 많게는 3센티 확장된 사례도 적지 않습니다. 페니스가 단순히 커지기만 하는 게 아니라 속은 단단하면서도 겉은 부드럽고 따뜻한 참다운 명도로 거듭납니다.  

 

 

 ​Q.기역도와 다른 남성훈련 기구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다른 남성훈련 기구 중 성기를 팽창시켜주는 진공펌프가 대표적입니다. 진공펌프는 주로 페니스의 혈류순환을 촉진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펌프 사용이 과도하면 성기의 모세혈관이 파열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역도 수련은 페니스뿐만 아니라 페니스 뿌리 안쪽의 성근육, 더 나아가 내부 장기까지 자극을 해주기 때문에 성기능을 근본적으로 향상시켜주고 건강 전반을 개선시켜줍니다. 페니스를 손으로 단련하는 젤크운동 등도 효과가 있지만 기역도 수련은 다른 운동에 비해 강하고 지속적인 효과를 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기역도는 발기되지 않은 상태에서 실시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항시 페니스에 끼워놓는 링과 같은 부작용은 없습니다. ​

 

 

 ​Q.기역도 수련이 남성확대 수술보다 좋은가요?

수술은 페니스를 커보이게는 하나 발기력을 키워주거나 페니스의 질적인 느낌을 향상시켜 주지는 못합니다. 기역도 수련은 발기력과 정력을 증진시켜 주고 전립선과 골반의 기혈순환을 왕성하게 만들어주어 건강까지 챙겨줍니다.

 

 

 

 ​Q.기역도 수련은 얼마나 해야 효과를 보나요?

아무래도 개인차가 있습니다. 반응이 빠른 분들은 2~3일 내에 변화를 느끼기 시작하며, 꾸준히 수련하면 1~6개월이면 성근육에 힘이 생기고 귀두 감각도 무뎌지는 등, 다양한 효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기역도 훈련 효과가 더딘 분들은 <기역도 남성훈련> 현장교육(클릭)참여하여 심도깊은 명도훈련과 함께 성테크닉 전반을 공부하시면 좋습니다. 현장교육은 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단기간에 전수해주어 빠르고 근본적인 개선을 이끌어줍니다.​

 

 

 ​Q.부작용이나 명현반응은 없나요?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기역도 수련은 지침만 잘 따르면 비교적 안전한 운동입니다. 간혹 배우지 않고 독학으로 하는 수련자나 수련 지침을 따르지 않고 무리하게 혹은 잘못 수련하는 사람들 중에는 발기력 약화, 조루, 혹은 지루, 인대 통증 같은 부작용을 겪기도 합니다. 하지만 교육 중에 기역도 훈련시 생길 수 있는 부작용 예방법과 대처법을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다만 몸이 뚫리고 성기관이 강해지는 변화 과정에서 일시적인 골반과 성기 통증, 발기력 약화, 성기의 둔감화나 민감화 등의 명현반응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자세한 명현반응에 대해서는 해당 게시글을 참고하세요.


▶ 기역도 수련 명현반응 참고

 

 

 

 ​Q.기역도 수련을 평생 해야 효과를 유지할 수 있나요?

성기능이 만족스럽게 개선된 이후에는 건강한 성생활 자체로 성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역도 수련 횟수를 줄이며 일상운동처럼 계속 수련해나간다면, 성적 잠재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수 있고 효율적인 건강관리도 해나갈 수 있습니다. ​

 

 

 

 ​Q.성기확대 수술, 혹은 현수인대 절개나 신경차단 조루수술을 했는데 기역도를 수련해도 괜찮나요?

성기확대 수술의 경우 수술 부위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대부분 귀두나 페니스 중간에 확대가 이뤄지므로 기역도 수련하는 데 지장이 없습니다. 기역도는 고환과 페니스 뿌리에 묶어 수련하기 때문입니다. 문제가 되는 경우는 이물질을 제거하는 수술 후 수련을 권하기도 합니다. 


현수인대 절개 수술의 경우는 성근육의 강화가 이루어지면서 훈련강도를 늘여가기 때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조심스럽게 훈련 양을 늘려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페니스 신경차단 조루수술은 기역도 수련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인위적 수술은 질적 개선보다는 양적 개선에 그치고 부작용의 위험성도 적지 않습니다. 성공부와 수련으로 건강, 테크닉, 배려 등의 근본적 개선에 힘써보기 바랍니다.

 

 ​Q.기역도를 사지 않고 집에서 만들어 써도 되나요? 

겉으로 보기에 기역도는 매우 간단해 보이나 기역도 수련을 위한 최적의 도구를 찾기까지 시행착오를 많이 겪어야 했지요. 중량추 무게나 끈의 재질, 길이, 폭 등이 모두 초보에서부터 고급 수련자까지 용이하게 고안되어 제작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무게 조절이 잘못되면 수련 효과가 떨어지고 다칠 수도 있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시는 것은 위험하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정확한 수련법을 배우지 않고 혼자 수련하다 발생한 부작용은 타오월드의 책임이 아님을 밝혀둡니다.​

 

 

 ​Q.기역도와 기역도 수련 수강료가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언뜻 보면 비싸다고 생각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기역도 기구는 수련 노하우를 전수해드리고 사후 관리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 다소 비싸게 책정했습니다.


기역도 수련 교육은 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단기간에 전수해주어 빠르고 근본적인 개선을 이끌어주기 때문에 다소 비싼 편입니다만, 대부분의 수강생들이 그 이상의 효과와 가치를 누리고 있습니다.


사실 정력 증진을 위한 각종 보약이나 수술 등과 비교한다면 결코 비싸지 않습니다. 만족스러운 성생활과 평생 건강까지 얻을 수 있다면 그 가치는 돈으로 따질 수 없습니다. 사실 보약이나 수술은 생각만큼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며 효과도 일시적이어서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온라인 교육과정 <기역도 명도훈련과 에너지오르가즘 단기특강>이나 책자 <충전되는 에너지오르가즘 비법>을 이용하십시오. 온라인 프로그램은 동영상과 유료텍스트 자료를 보며 스스로 수련하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타오러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 동영상강좌 바로가기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