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공지 3. 기역도 수련 효과별 체험담​(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기역도 수련 효과별 체험담(3)​

 

 

남성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기역도로
남성의 다양한 성문제를 해결하다!
그들이 생생하게 들여주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여기 소개한 체험담들은 기역도 수련자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원문은 taoworld.me 혹은 taolove.kr 사이트에서 생생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발기력 개선 사례


2. 조루 개선 사례


3. 지루 개선 사례


4. 성기 확대 사례


5. 전립선 건강과 배뇨 개선 사례


6. 비사정 성공 사례


7. 뱃살 빼기 및 코어 근육 발달 사례


8. 건강과 갱년기증상 개선 사례  


9. 질병 개선 사례


10. 여성 파트너 만족도 증가, 삶의 질 개선 사례

 

 


 

8.건강과 갱년기증상 개선 사례

 

 

 

2월 15일이면 구입한지 대략 한 달이 조금 못되는군요. 지금은 귀두만으로는 6킬로, 귀두 고환으로 10킬로에 성공했습니다. 제항공과 호흡에 집중하다보니 정말로 시간가는 줄도 모르겠고 호흡이 깊어지니까 묘한 쾌감이 생기더군요.

 

페니스 굵기는 정말 굵어졌습니다. 집사람이 놀라더군요. 처음에는 수련시간이 30분 정도 밖에 안 되었는데 지금은 거의 1시간에서 1시간 반 정도 됩니다.
그리고 이​전보다 피로감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호흡이 깊어지니까 마음이 많이 안정되고 편안합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기역도를 수련하기 1달 전보다 새로운 아이디어 같은 것도 많이 떠오르더군요. 기역도를 수련하고는 전체적으로 좋아진 것 같습니다.
- 밥상차려(2012.02.21.)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처음에 기역도를 할 때는 묶기만 해도 고환이 아프고 750그람 중량추만 들었는데도 아랫배가 뻐근하고 힘들었는데 한 달 정도 하니 이제 3킬로도 가볍게 느껴지네요.

 

성적인 기능 외에도 기역도를 하면서 하체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지 주말에 축구를 하고 다음날에도 컨디션이 아주 좋습니다.
보통 주말에 축구를 하면 그 후 2일 정도는 온몸이 뻐근하고 죽을 맛이었는데 바로 다음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활력이 생겼습니다.
여하튼 무리하지 않고 앞으로 조금씩 조금씩 훈련을 해나가도록 해볼 게요.
- 17곧휴(2012.08.16.)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한해가 되었으니 수행에 매진하기 위해 추를 하나 더 올린다!
잠시 호흡으로 이완 후 본격적으로 운동시작~~~ 기역도의 무게를 늘리니 기운의 흐름도 예전과 틀리다! 언제나 똑같이 운동하지만 그에 따른 기운은 늘 다르다!

 

몸속의 장기가 더욱더 좋아지니 기운의 파동 또한 남다르다! 기역도 수행이 끝나면 누워서 휴식을 하는데 뱃속에서 파도가 치듯 올라가고 내려가며 뱃속이 넘 시원하면서 마사지 받은 듯 시원하였다! 예전에 느낄 수 없었던 현상이다!
또한 호흡도 지켜보며 기운을 느끼려 했는데 기운이 스스로 돌며 회전한다! 기운이 인위적인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되니 이것이 본래 수행이 아닌가 싶다!

 

수행에 정진 할수록 내 안의 장기는 점점 튼튼해지며 그에 따른 수확의 열매는 성기로 보답하지 않은가! 성기 또한 점점 커지며 굵기 또한 예전보다 좋아진 것 같다!
활력이 충만한 기운과 함께 하며~ 늦은 새벽 수행을 마치면서......
- 탄트라(2013.01.03.)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기역도 훈련 하면 할수록 매력있는 수련입니다.
우선 기역도 수련 자체가 성기능 강화뿐만 아니라 복부운동을 포함하여 전신운동을 하게 됩니다.
하체단련과 내장기능을 탁월하게 강화시켜주는 운동이네요.
위장이 좋지 않아 음식을 가려먹는 편이었는데 저의 경우에는 기역도 수련을 하고 난 뒤 위장기능도 개선이 되었습니다.

 

기역도 수련은 성기능 개선뿐만 아니라 전신운동이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기역도 수련은 강추입니다. ^^  
- 뚜벅공(2017.01.01.)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지난 8월 <남성 기역도 성훈련>을 한지 1주일 만에 아침마다 <아침발기>가 힘차게 일어나니 남성으로서 자신감이 충만하게 되었습니다.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게 됩니다. 마치 20대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본 강의는 이론적으로 수긍이 갑니다. 물론 서양의 성의학 하고는 다르겠지만 동양의 성은 섹스가 단순한 배설행위가 아니라 음/양이 하나가 되는 일체의 성에너지의 순환이라는 개념이 좋습니다. 

이러한 개념을 기초로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는 훈련을 하다 보니 이제는 1시간 이상 섹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기본적인 섹스 테크닉이 slow/soft 운동으로, 나중에 극치에 오르면 정중동과 정중정 상태가 되어 정말 섹스의 즐거움을 깊이 만끽할 수 있게 됩니다.
- cosmos(2015.09.28.)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9.질병 개선 사례

 

 

 

젊었을 때 국선도와 단학선학, 연정원 등 기치유 붐이 일어났을 때 기공을 하였지만 기감을 전혀 느끼지 못했었습니다. 타오러브의 기역도와 골수내공을 수련할 때는 성에너지를 이용한 수련으로 기감을 빠르게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수련 1개월 만에 치료와 예방 목적으로 먹던 고지혈증, 당뇨, 고혈압 치료약 등 10여 가지를 의사의 결정 없이 스스로 끊었고, 2년여가 지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고 몸은 더욱 활기로 가득 차게 되고 가벼워지고 건강한 상태입니다.
- 오00(2016.09.29.)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가장 기분 좋은 현상은 기역도 훈련을 한지 불과 2주 정도인데, 허리통증이 거의 사라졌다는 점입니다. 본래 허리가 약해 아침마다 허리통증으로 고생했었습니다. 그런데 기역도 훈련 후 허리통증이 없어지니까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앞으로 기역도를 매일 쉬지 않고 꾸준히 해서, 남성강화뿐만 아니라 제 몸 구석구석까지 건강하게 만들 생각입니다. 
- 흙배달(2016.06.28.)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올해 3월에 기역도를 구입하여 현재까지 6개월째...

제가 기역도를 하기 전엔 소화가 잘 안 되서 위장약을 2년 정도 먹었었는데... 현재 기역도 수련 후 위장약을 끊었습니다. 배두 딴딴해지고 소화도 잘 되고... 소화 잘 되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무지 잘 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남성(2011.08.12.)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저는 하루하루 기역도 들면서 허리병이 나았네요!!! 무거운 것 들다 허리를 다쳐 고질병이었는데, 타오월드에 1월 달에 처음 나와서 소주천 8주 과정 배우고, 기역도 4주 과정 수련하면서 열심히 했더니, 일상생활에서 허리 때문에 고생이 심했는데 언제 나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요즘엔 <철삼기공과 골수내공 4주 과정>을 배우고 있습니다. 40대 후반이라, 마땅히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려해도 힘들 것 같아, 엄두를 못 냈는데 타오월드에서 상담 받고 가르쳐준 대로 따라했더니,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됐네요.
- 무소의 뿔(2013.06.16.)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올해 2월 정규과정을 통해 처음 접하고 벌서 4개월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나름 변화가 많이 있어 내용을 나누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 교육 이전​
- 개인 소개:
.45살
.3년 전에는 축구/헬스/수영을 열심히 하여 나름 건강하였으나 허리디스크 발생으로 디스크 시술을 하였음
.디스크 발생 이후 운동을 하지 못하여 몸무게가 늘고 성기능이 약화됨.
.전립선 비대증이 오래전부터 있어서 밤에 자다가 1~2회 소변​

■ 변화 내용​
- ​허리디스크: 완치(기립근과 코어근육이 발달됨)
- 전립선 비대증: 완치​
- 기간 별 변화:
.1개월: ​성기 길이가 14cm로 변화되며 굵기가 꽤 변화된 것을 느낌. 전립선 비대증/허리디스크는 5~7kg 수련 시 바로 좋아짐
- 동수(2017.06.15.)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기역도 배운지 1주일이 되어서 첫 일지를 쓰게 됐습니다.
제가 주말 수업을 들어서 2일 동안 한꺼번에 듣다보니 조금 까먹은 부분도 있는데
일단 수련을 하면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묽은 변을 눴는데 그게 고쳐졌습니다.
진짜 신기합니다.
다른 변화는 아직 모르겠지만 저거 하나 만으로도 아주 만족합니다.
- 기역도하자(2017.04.22.)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10.여성 파트너 만족도 증가, 삶의 질 개선 사례

 

 

 

내 나이 벌써 오학년삼반에 접어들면서 몸에 이상이 오기 시작, 특히 발기력 부분이 가장 심각했습니다.
처음에는 좀 쓰라리고 아팠지만 6개월 지난 지금은 페니스 3킬로그램, 고환에는 10킬로그램을 들 정도가 되었네요. 훈련하는 동안 가장 큰 변화는 성기 부근의 근육이 강화되었는지 발기가 잘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페니스가 그전보다 더 탱탱하게 변화가 되었네요.

 

마눌 왈 “이상하네, 그전에는 이렇게 탱탱하지 않았는데 그것 하고 난 후에 이렇게 됐나요?” 하네요.
그렇다고 하자, 더욱 열심히 하라 하지 뭡니까 ㅎㅎㅎㅎ

 

정말로 기역도 안전하게 하시면 효과가 짱입니다.
- 해수소(2013.07.16.)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참 희한한 일이네요. 저는 40대이고 아내는 30대 후반입니다. 기역도를 구입하고 2주 정도 혼자서 수련하고 있지요.

 

그런데 이상한 일이 벌어졌어요. 훈련한 건 난데 아내가 변한 겁니다. 물론 저도 조금씩 달라진다는 것은 느끼고 있었는데 할 때 애액이 예전에 비해 너무 많이 나와서 오히려 걱정이 될 지경입니다.

 

그게 여자의 질이 매우 민감해서 남자의 성기가 조금이라고 변하면 민감한 여자는 그걸 바로 안다는군요. 그래서 아무 훈련도 안한 아내가 변화된 것이라구요.ㅋㅋ
역시 기역도는 신선의 운동이 맞나보네요. 아무튼 기역도 훈련에 좀 더 박차를 가해야겠어요.
- 매직2000(2013.3.23.)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기역도를 시작한지 3월 12일이면 한 달이다.
어제 3월 9일 일요일 낮에 애들은 친구를 만나러 다 나가고 집사람과 둘만이 있게 되어, 은근히 집사람을 꼬여 성관계를 하게 되였는데 예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페니스가 강직하게 서서 성관계를 1차 15분~20분을 하였는데 놀랍게도 사정을 하지 않았다. 나 자신도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잠시 쉬고 다시 2차 성관계를 시작 또 20분 정도를 하였다. 역시 사정을 하지 않은 상태다. 집사람이 커져있는 내 성기를 보면서 20대 청년 같다고 하면서 웃었다. 역시 내 나이가 40대 후반이라 결혼을 27세에 했는데, 결혼한지가 벌써 20년이 넘어서 그동안 페니스 강직도 없고 토끼인생을 살았는데 이렇게 집사람한테 칭찬을 받으니 힘이 났다.

 

그 후로 20분씩하고 5분 휴식 총 3차례를 더 했으니까. 그러니까 1시간 20분 정도 5차례를 한 것 같다. 과연 나한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 그리고 페니스가 좀 커지고 두꺼워졌는지, 집사람이 끝이 닿고 꽉 찬 느낌이 든다고 너무너무 좋아했다.
- 주군(2014.03.10.)  >>>체험담원문 보러가기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