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은방울 사용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안녕하세요. 은방울 구입한지도 2달정도 되어가네요.

상담해주신 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은방울 사용해보고 좋으면 꼭 후기남기시라는 말씀이 기억나 오늘 용기내어 남겨봅니다.

저는 이십대 초반부터 소화가 너무 안되다가 몇년전부터는 설사가 심해졌어요. 늘 가는 한의원 선생님이 제 경우는 장의 운동력이 너무 약하여 설사를 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고 위, 장 내시경을 해도 병원에서 운동력이 약하여 소화가 안된다고 말씀하셨어요. 설사하거나 늘 먹은 것이 목구멍에 걸려있는 느낌이어서 맛사지 침...약 이런것들로 증상을 개선시키며 살았어요. 설사가 심한달은 한달에 3~4키로씩 빠지기도 하고 배고프니 폭식하는 일상이 자꾸 반복되었지요. 근육도 힘이 없어서 남들은 제게 유연하다며 부러워했지면 근력은 제로이지요. 병원에서는 장의 운동력을 높여주는 약을 먹기에 너무 젊다며 처방을 안해주고.. 고민하던차에 한의원 선생님께서 케겔운동을 해보라고 권하셨습니다. 또 부부관계도 고민이 많아 이것저것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전기자극을 주는 제품도 알아보았습니다만 상담해주신분이 너무 상업적이라는 느낌을 지울수 없었고 가격도 너무 부담되서 망설이던 차에 언니 친구가 부부관계를 고민하다가 은방울을 사용한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습니다. 저도 오래고민했지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심은 심정에 구입하게되었어요. 아이도 아직 어리고 아르바이트도 하게되어 동영상을 보며 따라했지만 사실 많이 하지는 못했어요. 주2회 요가를 갈 때는 꼭 착용했고요.  3주 정도지나고 부터 설사가 멎기 시작했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기적같은 일이지요. 선생님 말씀대로 은방울의 울림이 pc근육과 장까지 전달되어 운동이 되었나봅니다. 한달만에 뵌 교회 목사님이 제게 기운이 하나도 없어보이는 사람이 요즘 생기가 많이 돈다며 건강이 좋아진 것 아니냐고 하시더라고요. 설사가 줄어들이 어지럽고 힘이 없고 몸이 늘어지는 증상도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아직 부부관계는 많이 개선된 것 같진 않지만  질 수축력도 이전보다 많이 생긴 것 같고요. 제가 근육이 워낙 약하여 조급증내지 않고 맘에 여유를 가지고 조금씩이라도 개선되길 바라고 있어요. 질염도 많이 좋아져서 병원에서 안와도 되겠다고 했습니다. 은방울이 가려움증 좋지 않은 냄새들을 많이 개선시켜주네요. 제가 자궁건강이 좋지 않아.. 세포검사, 호르몬 검사... 등등 여러번 검사와 치료를 받아왔거든요. 이런 제가 처음에는 사실 질안에 뭔가를 넣는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부담스러웠어요. 자궁세포변이가 와서 꽤 오랬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거든요. 그나마 은은 나쁜 것이 아니니 다른 제품보다 마음을 열 수 있었습니다. 참 제 경우에는 은방울 사용후 물로만 씻는 것보다 비누나 세정제로 닦는 것이 청결 유지에 큰 도움이되었어요. 은방울로 효과를 보니 저도 이것 저것 욕심이 나서 훈련도 열심히하여 남편한테도 더 사랑받는 아내가 되고싶내요. 비염과 빈혈도 심해서 배푸리나 철심봉도 사용해보고 싶고요. 은방울 하면 성적인 체험만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저같은 사람도 있어서 글을 남겨봅니다. 저같은 고민하고 계신분 있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

우와~~ 은방울효과가 대단하군요... 저도 은방울 훈련하고나서 성적인 고민해결은 물론 몸에 혈액순환도 잘되고 친구들이 혈색이 좋아졌다고는 하더라구요^^ 우리 같이 열심히 훈련해요!!

축하드립니다~~  제 와이프도 은방울 훈련으로 시작해... 지금은 저랑같이 배푸리와 철삼봉도 같이 사용중인데요~ 몸에 혈액순환도 훨씬 좋아지고 심했던 변비가 사라졌어요 ㅎㅎ

무엇보다 설사가 멎고 혈색이 좋아지셨다니 좋은 소식입니다^^
꾸준히 하시다 보면 부부관계에도 좋은 소식이 있을거에요
건강도 차차 나아지실거에요 좋은소식 들려주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