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회원체험담
회원체험담

온라인 체험담

오프라인 체험담

 
제목 [힐링일기] 기역도 사용후기
이름 올바른 등록일 2017.08.22
조회수 205

기역도 매일수련= 6개월후!

몸에 많은 변화가 와서 저도 후기를 올려 봅니다.

전 부터 기역도에 대해서 알고는 잇었고 처음엔 pet병에 모래 담아서 메달고 했고. 이런걸론 안되겠다 싶어서 기역도를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매일 5분씩 햇습니다. 하다보니 피부도 쓰라리고 한 20일 정도 해도 정력 좋아지는것도 모르겠고... 그래서 하다말다 를 거듭 하다가 결국 거실 구석에 쳐 박아 두었습니다.

나이가 50에 접어 들면서 소변을 보아도 잔뇨감도 있고 발기력도 떨어지질래 전립선에 좋다는 호박씨도 먹어보고 호박씨 기름도 먹어 보았습니다... 그때 문득 기역도가 생각 나더 라구요.

그래서 올 2월 부터 기역도를 본격 시작 하였습니다. 처음에 3키로 달고 5분씩 매일 하다가 점점 키로수를 늘려서 지금은 14키로 메달고 합니다 처음에 8키로달고 흔들다가 약3분뒤 나머지 더 달아서 14키로로 약15분 동안 매일매일 합니다...

전립선 문제는 기역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약 한달만에 완전 히결 되었구요.   그 사이의 약간의 명현? 을 말씀 드리자면 성기 끝 부분과 요도가 찌릿찌릿 한 느낌이 한동안 있었습니다. 그런날은 무게를 조금 덜 드는 방법으로 운동을 계속 하였습니다.

음경 자체도 조금 굵어졌고 ..길이는.. 아직은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5~7분 정도면 사정을 했고 한번 사정 하고나면 더이상 성욕이 생기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삽입시간만 30분이 넘고 한번 사정 하고 또바로 삽입해서 관계가 가능해 졌습니다.  다른 분들이 올려논 많은 후기들 보고도 믿지 않았었습니다..

기역도를 알리기 위해 자세한 영상물을 만들어 올리신 이여명님이 실로 대단하고 존경 스럽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좋아진것은 제가 앉아서 일을 하기 때문에 만성 소화불량이 있었는데 그 증상도 완전히 없어져 버렸습니다. 기역도를 알게 된것은 제 삶에 큰 축복 입니다.


3 개의 댓글이 달려있습니다.
타오월드 [2017-08-23]
회원님의 생생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적립금 넣어드렸습니다.
답변  
현소 [2017-08-24]
꾸준히 하신덕에 효과를 아주 많이 보신것 같습니다^^
행복한 부부생활과 더불어 건강까지 찾으셔서 생활이 활기차실듯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해서 평생건강 지켜나가시길 바랍니다~
답변  
a4169 [2017-09-12]
와~~~~효과가 대단하네요... 지금 추석맞이 이벤트 하던데.. 저도 구입해야겠네요 후기 감사해요^^
답변  
 
   



[포인트정책]    작성:200P  읽기:0P    다운:0P    코멘트:30P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이벤트]실천일지 적고 대박선물받기!!! 타오월드 12-14 2086
공지 [힐링일기] 이 시대 성혁명 고수분들에게 박수를 보내드리는 애청자 중 한명입니다 (3) 타오월드 03-17 3617
공지 [힐링일기] 팟캐스트 듣고 2시간 동안 했습니다~ (3) 타오월드 04-13 4403
공지 [힐링일기] 기역도 9개월 됬습니다(무조건 따라하세요 인생이 바뀝니다) (5) 메롱 05-18 6480
공지 [힐링일기] 전립선비대증과 조루 증상으로 힘들었습니다 (3) csdfsd 04-29 4245
공지 [힐링일기] 기역도 수련 1년 ...끝내줘요. (5) 뭉치 04-08 5586
공지 [힐링일기] 남성기역도 훈련: 성에너지의 극대화 (1) cosmos 09-28 4764
공지 [공지] 9. 은방울 체험담 BEST시리즈 - 샤샤님 (2) 타오월드 11-22 3487
공지 [공지] 8. 은방울 체험담 BEST시리즈 - 샘물님 (2) 타오월드 11-22 3362
공지 [공지] 7. 은방울 훈련 명현반응 탑9 (1) 타오월드 11-22 3776
공지 [공지] 6. 은방울 훈련 효과별 체험사례 (1) 타오월드 11-22 3320
공지 [공지] 5. 은방울 여성훈련 수강생 체험담 탑9 (1) 타오월드 11-22 2661
공지 [공지] 4. 은방울 사용자 체험사례 탑9 타오월드 11-22 2744
공지 [공지] 3. 은방울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3) – 훈련후 의문사항 타오월드 11-22 2718
공지 [공지] 3. 은방울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2) – 훈련중 의문사항 타오월드 11-22 2852
공지 [공지] 3. 은방울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1) – 훈련전 의문사항 타오월드 11-22 2805
공지 [공지] 2. 은방울 훈련 효과 기간별 통계 – 은방울의 각 효과, 얼마만에 어느 정도로 나타나는가? (1) 타오월드 11-22 2709
공지 [공지] 1. 은방울 훈련의 과학적 원리와 효과 (1) 타오월드 11-22 2261
공지 [힐링일기] 여성의 성감을 깨우는 대리운전, 은기사(은방울)의 활약상은? 타오월드 07-29 3735
공지 [힐링일기] 진동 삽입테크닉과 은방울의 진동으로 깨어나는 여성의 질감각 (3) 타오월드 04-13 5480
191 [소원일기] 은방울.옥알.여옥 (3) 비상 09-21 61
190 [소원일기] 은방울 체험?기대하고있어요 (5) 희망을가지고 09-20 61
189 [힐링일기] 은방울 사용후기 (4) na088 09-20 91
188 [힐링일기] 맥반석 뜸도리 사용후기 (4) 장미 09-15 62
187 [소원일기] 곧 3주차가 되어갑니다... (2) 비상 08-24 275
186 [힐링일기] 기역도 사용후기 (3) 올바른 08-22 206
185 [소원일기] 얼추 2주 되어갑니다..근데....요.... (1) 비상 08-18 195
184 [소원일기] 은방울 시작8일째 인데요 (2) 비상 08-10 269
183 [힐링일기] 철삼봉 사용중 (3) 장미 08-03 221
182 [힐링일기] 3회차 실천일지 (6) 장미 07-25 240
181 [힐링일기] 2회차 실천일지 (5) 장미 07-12 291
180 [힐링일기] 베푸리 사용 (4) 장미 07-03 329
179 [소원일기] 은방울훈련 2개월째 (5) 장미 06-28 506
178 [힐링일기] 고민하다 적는 옥알 후기.^^* (7) 장미한송이 06-12 597
177 [힐링일기] 3주차 기역도 수련일기 (3) 기역도하자 05-06 739
 1  2  3  4  5  6  7  8  9  10    
  • 타오월드
  • 제휴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 찾아오시는길
  • 문의하기
  • 서울시 종로구 재동 38-1 (북촌로 21)     대표전화. 02-765-3270     팩스. 02-765-3271     이메일. healingtao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