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공지 3. 은방울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1) – 훈련전 의문사항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은방울에 대한 흔한 궁금증 Q&A(1)

– 훈련전 의문사항


 

 

 


 Q.옥알과 은방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옥알은 이여명박사가 국내 최초 보급자로서, 서갑숙씨도 이곳에서 구입하여 수련하여 국내에 널리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옥알은 자가 케겔운동을 병행해야 효과를 많이 보는 반면, 은방울은 자율진동 케겔운동기구로 착용만 해도 진동이 질과 온몸에 퍼져나가 많은 노력을 하지 않아도 손쉽게 성감을 깨우고 질의 탄력성을 회복시켜나갈 수 있습니다.

 ​Q.은방울과 다른 케겔운동기구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대부분의 케겔운동기구들은 진동기능이 없거나 있어도 동력을 사용하여 특정장소에서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스런 움직임에 의한 은방울 진동과는 달리 전동모터에 의한 강하고 인위적인 진동을 유발하여 깊은 성감을 깨울 수 없으며 과다 사용시 몸에 해로울 수도 있습니다.

 Q.은방울을 넣고만 다녀도 효과가 있나요?
   하루에 몇 시간 정도 운동하는 것이 좋은가요?

A.하루 4~5시간 정도면 충분합니다. 하루 종일 삽입하고 있으면 몸이 은방울에 적응되어 효과가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과유불급이니 몸이 스스로 살아날 수 있는 여유시간을 주세요.
평상시 삽입하고 움직이면 진동효과로 인해 성기능이 증진되는 효과를 봅니다. 하지만 삽입한 상태에서 성근육 운동을 틈틈이 하시면 효과가 더욱 커집니다. 탄탄한 질근육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셔서 꼭 효과 보세요.

 

 Q.은방울 수련은 얼마나 해야 효과를 보나요?

A.아무래도 개인차가 있습니다. 반응이 빠른 분들은 2~3일 내에 변화를 느끼기 시작하며, 꾸준히 착용하면 1~3개월이면 질근육에 힘이 생기고 감각도 살아나는 등, 다양한 효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은방울 훈련 효과가 더딘 분들은 <은방울 명기훈련> 현장교육(클릭)에 참여하여 심도깊은 명기훈련과 함께 성테크닉 전반을 공부하시면 좋습니다. 현장교육은 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단기간에 전수해주어 빠르고 근본적인 개선을 이끌어줍니다.

 ​Q.부작용이나 명현반응은 없나요?

A.은알레르기가 있는 분 외 은은 인체에 무해하며 모터를 사용하지 않는 은은한 자연진동이므로 인체에 전혀 부작용이 없습니다. 다만 몸이 뚫리고 깨어나는 변화 과정에서 일시적인 어지럼증, 메스꺼움, 골반 통증, 몸살, 등이 동반되며 악취가 심한 냉이 빠져나기도 합니다. 자세한 명현반응에 대해서는 해당 게시글을 참고하세요.

 

 ​Q.은방울 운동이 이쁜이수술보다 좋은가요?

A.수술은 질을 좁혀주기는 하나 질감각이나 탄력성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주지는 못합니다. 은방울 운동은 질감각과 탄력성을 증진시켜 주고 질과 골반을 따뜻하게 만들어주어 건강까지 챙겨줍니다. 

 

 ​Q.은방울을 평생 착용해야 효과를 유지할 수 있나요?

A.성기능이 만족스럽게 개선된 이후에는 건강한 성생활 자체로 성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착용 횟수를 줄이며 일상운동처럼 계속 수련해나간다면 성잠재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수 있고 효율적인 건강관리도 해나갈 수 있습니다.

 ​Q.은방울 가격과 명기교육이 왜 그토록 비싼가요?

A.은방울은 순은제품이고 수공으로 제작하여 비교적 원가가 비싼 편입니다. 그리고 수술이나 타사제품에 비교한다면 결코 비싼 편이 아닙니다.
교육은 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단기간에 전수해주어 빠르고 근본적인 개선을 이끌어주기 때문에 다소 비싼 편입니다만, 대부분의 수강생들이 그 이상의 효과와 가치를 누리고 있습니다.

 ​Q.루프를 하고 있거나 자궁이 없으면 수련할 수 없나요?

A.루프는 자궁 깊숙이 장치되어 있으므로 질내에서 진동하는 은방울과 직접적 관련은 없습니다. 혹시 미세한 진동이 자궁에 자극을 주어 루프를 하고 있는 부위에 약간의 불편한 느낌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루프에 의한 막힌 부위와 안 쓰던 근육이 은방울 진동에 의해 뚫리고 적응하는 과정이니 조금 지나면 괜찮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은방울 훈련은 질내에서 실행하므로 자궁 유무와 상관 없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