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여성의 성감을 깨우는 대리운전, 은기사(은방울)의 활약상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여성의 성감을 깨우는 대리운전,
은기사(은방울)의 활약상은? 
 
 

악기가 아무리 좋아도 연주실력이 부족하다면 좋은 소리를 낼 수 있을까? 차가 아무리 고급이어도 운전을 제대로 못하면 잘 달릴 수 있을까?
그렇다. 악기나 기구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그것을 다루는 실력과 테크닉이다. 사람의 몸은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악기라고 할 수 있다. 인간의 노래소리는 그 어떤 악기 소리보다도 아름다우며 오르가즘 중에 터져나오는 인간의 신음소리는 그 어떤 소리보다도 황홀하고 감미롭다.
 
그런데 여성들 중 30% 정도는 불감증이며, 짧은 쾌감의 음핵오르가즘만 느끼는 경우는 50% 정도이며, 깊은 질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이 20%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많은 여성들의 성감은 오랜 성생활 후에도 깨어나지 않고 있다.
거대하고 신비로운 오르가즘 잠재력이 그대로 잠자고 있다는 사실은 여성들에게 크나큰 불행이 아닐 수 없다. 이로 말미암아 돈 안 드는 삶의 즐거움이 박탈될 뿐만 아니라 건강의 균형이 깨지고 부부 불화와 가정 파탄으로 이어진다.
 
그런데 여성 불감증의 원인이 애무와 삽입 등의 연주실력 부족과 관련이 많다. 성전문가들의 연구에 의하면 애무만 잘 해도 여성이 오르가즘에 도달할 확률이 3배 이상 높아진다고 한다. 나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놀랍게도 불감증 여성의 90%는 몸의 문제가 없으며 연주 부족과 연관되어 있었다. 다시 말하면 상대방에 대한 심리적 배려를 바탕으로 애무와 삽입테크닉만 잘 구사해도 대부분 1~3회 성관계를 통해 바로 질흥분이나 질오르가즘을 느낀다는 것이다. 나머지 10% 정도만이 심신의 문제와 환경 개선과 함께 성감이 깨어나는 데 6개월에서 1년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
 
여성 몸에 대한 운전 미숙은 우선 여성 자신의 셀프 운전실력 부족에서 기인하고, 여기서 더 나아가 남성 파트너의 운전실력 부족이 가세하게 된다. 대부분 여성 자신과 남성 파트너의 과속운전, 난폭운전, 음주운전에 의해 여성의 성감각이 깨어나지 않거나 오히려 파괴되고 있다.
이러한 몸에 대한 잘못된 연주와 운전습관을 고치려면 많은 공부와 연습이 필요하다. 차를 안전하게 운전하기 위해서 면허까지 따야하는데, 살아있는 몸을 운전하는 데 무면허 운전이라니 말이 되는가? 그래서 성에 눈을 뜨는 사춘기부터 가정이나 학교에서 올바른 성교육이 절실하게 필요한 것이다.
 
 
여성 몸을 대신 운전하는 대리운전기사, 은방울
 

사실 진실을 알아도 실천이 안 되는 경우도 많다. 음주운전을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을 누구나 아는데도 좀처럼 근절이 되지 않는다. 그나마 대리운전 기사가 생겨 음주운전이 많이 줄었다.
그리하여 나도 사람 몸을 대신 연주하는 은기사, 즉 은방울을 고안했다. 은기사는 성기관을 튼튼하게 훈련하는 것을 돕고, 고난도의 미세한 진동테크닉을 구사하여 질감각을 깨우고 마른 애액을 샘솟게 한다. 여간 숙련된 대리운전기사가 아닐 수 없다. 남자들도 항문에 넣어 훈련하면 괄약근이 효율적으로 단련되고 전립선 감각이 깨어난다.
 
불감증 여성들의 90%는 연주만 잘 하면 바로 성감이 깨어난다고 강조했다. 은방울훈련을 꾸준히 실천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효과를 보는 기간을 통계 내보면 대략 다음과 같다. 은방울의 미세한 진동으로 은방울 사용자의 10%는 3일내로 질감각이 깨어나는 것을 극적으로 체험한다. 또 30% 정도는 1달 내, 그리고 30% 정도는 3달 내로 효과를 본다. 그리고 10% 정도는 6개월에서 1년 정도, 또 10%는 1년 이상이 걸린다.
 
나머지 10%는 효과를 보지 못하는 여성들이다. 효과를 보지 못하는 10%는 앞서 말한 10%에 해당되는 불감증 여성이거나 훈련 방법의 미숙, 기타 신체 심리적 문제와 연관된 것으로 보인다. 이런 여성들은 성훈련과 성힐링을 병행하고 상담을 통해 심리적 문제도 해결해야 성감각이 살아날 수 있다.
 
몸의 대리운전기사인 은기사, 잘만 활용하면 김기사보다 백배 낫지 않겠는가?
“은기사, 운전해, 어써~!”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러브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www.taolove.kr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