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진동 삽입테크닉과 은방울의 진동으로 깨어나는 여성의 질감각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진동 삽입테크닉과 은방울의 진동으로


깨어나는 여성의 질감각


 


 

불감증 여성의 90% 이상이 몸의 문제 아닌 불량한 연주 탓이다.


여성이 질흥분이나 질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비율이 전체 여성의 70%에 육박한다. 음핵 자극으로는 짜릿한 흥분이나 절정에 오르기도 하지만 막상 삽입하면 아무런 느낌이 없다는 것이다.
남녀의 삽입이 섹스의 본론일진데 삽입하는 동안 아무런 느낌이 없다는 건 본인으로서는 여간 답답하고 안타까운 상황이 아닐 수 없다. 깊은 결합에서 상호 느껴지는 미묘한 흥분감과 몽롱한 오르가즘은 서로의 합일감을 더욱 강하게 하며 서로의 내면으로 깊이 몰입하게 만든다. 그런데 질반응이 없으면 메아리 없는 소리처럼 남녀가 결합한 상태에서도 나는 나일 뿐 상호 깊은 교류와 융합은 없다.

질감각이 전무한 여성들에게 희소식을 하나 전한다. 내가 많은 관찰과 탐구 중에 알아낸 놀라운 사실은 불감증 여성의 90% 이상이 실제는 감각이 없는 게 아니라 그 감각을 만들어내는 연주 부족이라는 사실이다. 좋은 악기인들 연주 실력이 부족하면 좋은 소리가 날까? 여성 자신이든 파트너든 여성의 몸을 잘 다루면 불감증 여성의 90%는 바로 격렬히 반응하며 황홀한 소리를 뿜어낸다는 것이다.
불감증 여성의 90% 이상이 이런 상황에 놓여있다는 사실은 한편 다행스러운 일이면서도 매우 슬프고 안타까운 현실이 아닐 수 없다. 몸의 둔감성 문제가 아니라 연주만 잘하면 대부분 흥분과 오르가즘의 희열을 느낄 수 있다는 측면에선 다행이지만, 그 황홀한 기쁨과 행복감을 자신이나 상대의 연주 부족으로 누리지 못하는 있다는 사실은 여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여성들이여, 오르가즘 불능에 대해 계속 마음 졸이며 안타깝게 생각하지 마시라. 먼저 자기 자신의 몸을 탐구하고 연주하는 법을 배워라. 그리고 상대 남성이 여성 자신의 몸을 잘 연주하도록 지혜롭게 인도하고 자상하게 요구하라. 애무와 삽입테크닉은 몸의 감각을 깨우고 황홀한 몸짓과 소리를 자아내게 하는 대표적인 연주법이다. 삽입테크닉을 여성 자신이 주도적으로 구사하면 흡입법이 된다. 몸이 라는 가장 위대한 악기를 연주하는 그런 모든 연주법을 배우라.

연기기법은 참으로 다양하다. 그중에 진동테크닉은 고수들만이 구사할 수 있는 기법이다. 오르가즘의 본질이 진동과 떨림이므로 진동테크닉을 잘 구사하면 쉽게 오르가즘을 유발할 수 있다. 방법은 흔히 걸그룹들이 골반을 섬세하게 떨 듯이 진동 삽입테크닉을 구사하면 된다.

그런데 은방울의 진동은 과히 웬만한 고수들조차 쉽게 흉내내기 어려운 섬세함과 신비로움이 있는 것 같다. 그 미묘한 떨림, 파장...  적지 않은 여성들이 그 은방울의 파장에 반응을 한다. 여성들이 은방울의 파장에 그토록 빠르게 극적으로 반응할 때면 은방울을 개발한 나 자신도 놀라곤 한다. 그만큼 여성의 몸은 신비롭고 섬세한 것인가?

최근 타오월드 홈페이지(WWW.TAOWORLD.KR)에 음핵오르가즘만 느꼈던 여성이 은방울을 3일 착용하는 날 주체할 수 없는 질 오르가즘 반응을 경험한 이야기가 올라와 있다. 2일째 이미 은방울을 삽입하고는 질이 부드럽고 빨래판 같은 게 돋아나고 양옆으로는 오돌돌한 것이 올라오는 체험을 했다는 것이다.

반응들이 너무 급격하여 은방울을 사용하지 않다가 우리의 권유로 계속 사용한 결과, 성감각이 도미노처럼 하나하나 단계적으로 다 열리게 되는 체험을 했다. 질의 진동이 골반쪽 진동까지, 다음날은 배꼽 아래까지 진동이 왔고, 그 다음은 장까지, 그리고는 명치까지 진동이 진행되었다. 급기야는 장의 움직임만으로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을 정도기 되어, 참으로 신기하고 음핵오르가즘만 느꼈던 것과 확연히 다른 질과 자궁 오르가즘을 느꼈다는 것이다. 그 다음은 그 파장이 명치 그리고 목까지 올라가는 것을 체험하는 중이다.

여성의 몸과 성감각이 깨어나는 과정을 빠른 시일에 체험한 사례이다. 물론 모든 여성이 이토록 빨리 깨어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연주 부족으로 여성의 질감각이 잠자고 있다는 사실을 상기한다면, 이런 반응이 결코 특수하고 이해하지 못할 반응은 아니라는 사실을 쉽게 간파할 수 있다.


이런 반응을 나타내는 여성들이 교육생이나 은방울 사용자 중에 약 20% 정도 보인다. 그리고 1~3개월에 걸쳐 개선되는 사례가 약 50% 정도이고, 나머지는 6개월에서 1년에 걸쳐 서서히 질감각과 에너지오르가즘 감각이 깨어난다.

이렇게 여성의 성감각이 깨어나는 과정은 여성의 행복과 여성성의 신비로운 개화 과정이다. 여성이 암울하면 남성은 폭력적이고 공격적 성향에서 벗어날 수 없다. 꽃이 활짝 피어나듯 여성의 성이 만개하길 바란다.

은방울이 무지한 남성들을 대신하여 여성의 성을 깨운다고 생각하니 한편으론 안타깝지만 문명의 혜택이라고 아니할 수가 없다. 은방울은 여성 성개화의 모바일 혁명이라고 극찬하며 노벨의학상 감이라고 누군가가 말한 바 있다. 사실 모바일 핸드폰보다 인간의 행복과 건강에 더 크고 근본적인 도움이 된다고 나 자신도 확신하고 있다.
은방울의 진동이 여성의 질과 골반을 거쳐 세상과 우주 전체로 퍼져나가고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설렌다. 은방울의 진동을 통해 누구나 종국에는 은방울 없이도 진동의 오묘함과 황홀함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 삶 자체가 파동이요 춤이다.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러브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www.taolove.kr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