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기역도 수련 6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안녕하세요.  타오월드와 2015년 4월 51세에 인연이 되어 지금은 너무 만족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몇번 글을 올렸는데 그간의 변화를 올려봅니다. 호기심과 기대감으로 지방에 거주하는 관계로
주말반에 등록하여 이여명 박사님께 교육을 받았습니다. 세월이 가면 누구나 찾아오는 발기력약화 조루 부부관계후 체력저하등으로 고민을 하는중 기역도를 알게 되었습니다. 교육을 받고 자신감이 생기고, 성에대하여 그리고 여성 남성에 대하여 겉으로만 알고 속은 너무 몰랐구나 많을 생각을 했습니다.

그후 타오월드 에서 발행한 서적을 모두읽고  이여명 박사님의 인터넷 강의를 틈나는 데로 시청을 했습니다.
이론과 실제 훈련이 조화가 되어야 교육의 효과가 크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기역도 무게만 올리면 힘이 생기고 좋은 줄알고 힘으로 훈련을 했습니다. 2년 정도 후 27kg까지 수련을 했습니다. 어느시점에서 무게보다 준비운동과 호흡 마무리, 온몸두드리기가 정말 중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골반운동및 스트레칭 고환및 성기 맛사지등 을 한후 8kg정도로 상하 좌우 100씩한후 호흠등 마무리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날때 pc근육 조였다 풀었다 를 수시로 하고 있습니다.
정말 단단해지고 오래갑니다.

부부생활은 한달에 한번정도 사정을  하고, 관계는 일주일에 2회 정도  한시간 정도 서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거의 아침에 집사람이 성기 애무를 30여분씩하는데 집사람이 더 좋아합니다. 성기 애무를  받아보니 할수록 사정조절도 잘되고 힘이좋아 지더군요. 집사람도 예전과 다르게 몸만 다아도 흔건히 젓습니다.

집사람도 예전에 은방울을 구입해서 2개월정도 사용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해 하더니 좋아졌다고 하더군요. 지금을 사용을 안하고 있구요. 성에 대한표현도 대화도 많아지고 스킨쉽도 늘어나요.  부부금실도 너무좋아 졌습니다.
기역도 꾸준히 하면 성기뿌리가 정말 불끈합니다. 다른운동도 덤으로 하게 되어 건강도 좋아지고 정말 기역도 하길 잘 했습니다.


등록된 댓글

안녕하세요. 타오월드입니다.
6년동안 꾸준히 운동하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법을 완전히 익히신것 같습니다.
무게에 대한 욕심을 버리시고 올바른 무게로 자극과 PC 근육을 올바르게 사용하시기 떄문에 더욱 좋은 결과가 있으시네요!
기역도를 통해 아내분과 건강한 성생활을 하시는 것 같아 더욱 보기좋습니다. 감사의 의미로 2만포인트 적립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후기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