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여성입장에서 해석한 애널오르가즘의 정의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항문괄약근은 질관약근보다 근육층이 두텁고 압력이 강하다 그 때문인지 삽입시 페니스가 물리는 감각이 크고 두텁다 처음 애널오르가즘을 느낄때 지스팟오르가즘보다 강하다고 느낀 이유가 그 때문이다.

 

1. 질오르가즘은 감각이 다채롭고 다양하다 여러 색감이 어우러지고 여러 맛이 오묘하게 조화롭다 애널은 단순하다 색감도 맛도 단순하다.

 

2. 질오르가즘은 정신적으로 변화가 온다. 이를테면 벗꽃이 흩날리는 느낌이나 사정시엔 온 몸의 피가 빠져나가는 듯하고 흡사 벼랑끝에서 떨어지는 아득함을 느낀다. 애널오르가즘은 그렇지않다 뇌는 흥분 상태라도 정신은 맹숭한데 지스팟은 부풀고 사정한다.

 

3. 심리적인 부분이다 지스팟을 넘어 질의 깊은 곳 그 이상의 오르가즘은 심리적 감정적 변화가 온다. 때로는 가슴이 벅차며 눈물이 나기도 하고 미친 사람처럼 웃음이 나기도 한다. 사랑으로 마음과 영혼 그리고 몸이 가득차고 충만해진다. 애널은 심리적 감정적 변화가 거의 없다.

 

4. 여성의 오르가즘은 진화되어야 한다. 음핵에서 지스팟 A스팟 자궁 전신으로 에너지오르가즘으로 더 나아가서 엑스터시로. 신체 구조상 애널은 항문괄약근과 직장 그 이상은 아무것도 없다. 진화나 발전을 기대할 것이 있는가 묻고 싶다.

 

5. 개인적인 판단인데 질은 받아들이는 기관이고 항문은 배설하는 기관이다. 신체 구조상 여성에게 질섹스는 페니스를 받아들이고 정액을 받아들이고 사랑을 받아들인다. 그래서 가득차고 충만해질 수 있다. 그럼 애널섹스는? 음핵이나 지스팟 정도의 얕은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이라면 애널오르가즘을 좋다고 말 할수 있겠다고 생각한다. 그 강렬함에 중독되듯 애널만 탐닉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이 글을 읽는 여성분들은 아셨으면 좋겠다. 더 아름답고 황홀한 것이 있다고 그 것이 참으로 좋은 것이라고 말이다. 또 이 글을 읽는 남성들들도 분명히 아셨으면 좋겠다. 사랑하는 당신의 연인이나 당신의 아내에게 참 좋은 것을 선물하면 좋겠다. 남자입장에만 애널섹스를 생각하지 마시길

등록된 댓글

안녕하세요, 남편바라기님.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항문섹스를 즐겨하시는 분은 그리 많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건강하고 유익한 것이 아닐까요.
개인의 체험담 나눠 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