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남성 옥알 사용 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저는 나이는 50대이며, 기역도를 약 10개월 훈련한 상태입니다. 옥알 소를 사용하여 전립선 감각을 깨울려고 최근 구입하였습니다.
첫날 옥알을 착용한 후 기역도와 함께 성기관 운동을 5-6분 정도 하고 5분 쉬고를 3세트한 결과, 다음 날 아침 발기 상태는 경험하였으나  뻐근한 느낌 또는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현재 똑같은 방법으로 두번째 사용하였는 데 현재까지는 제가 전립선 감각을 느끼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전립선 감각이 어떤 느낌인지 말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울러 성관계 중에 착용할 경우 수련한 대로 항문 괄약근조이기, PC근육 조이기 등을 해야 전립선 감각을 느낄 수 있는지 또는 가만히 있어도 전립선 감각이 생기는 지도 알고 싶습니다.

아울러 이런 전립선 감각을 느끼면 조루 방지나 발기부전에도 효과가 있는지요?  

등록된 댓글

기역도 훈련 중 은방울이나 옥알 착용하면 전립선 자극이 용이해지고 성근육이 더욱 강하게 단련됩니다.
성관계 중에 착용하면 전립선 자극으로 성감각을 골반 깊숙이까지 느끼게 만들어줍니다.

넣고만 있어도 전립선 자극이 되나 피시근육을 깊게 조일 때 더욱 강하게 전립선감각을 일으킵니다.
단시일 내에 전립선감각이 생기기도 하나 감각이 충분히 개발되기 위해선
1~6개월 꾸준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은방울을 넣고 성근육을 깊이 강하게 조이는 훈련을 반복하면 전립선 존재가 느껴지고
감각이 느껴지게 될 겁니다.
옥알도 자극 효과를 보시나 은방울은 진동자극이 더해져 더욱 효과적입니다.

답변 감사 합니다.
남성 은방울 단계별 훈련에서 2단계 : 회음부를 바닥에 압박하며 전립선 자극하기는 2~3분 정도면 충분하고 과도한 자극은 직장벽을 상하게 할수 있다고 하였는데 5~10분 정도 자극하면 과도한 자극에 상당 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