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남성은방울 첫날 사용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은방울 사용 첫날 사용기>

은방을을 항문에 넣어 훈련하는것에 대한 부담으로 고민하다가

직접 타오월드를 방문해서 상담한후(박사님과 여선생님?이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 주심) 

은방울을 구입해서 첫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시 사용설명해 주신대로

항문을 비데로 깨끗이 세정한후에 손가락에 오일을 듬뿍바르고 항문입구와 속에 오일을 넣은후 은방울에도 오일을 바르고 쪼그려 앉아 은방울을 항문에 넣었네요!

처음에는 은방울이 구형이라 미끌미끌하고 항문입구가 좁아 잘 안들어가 강제로 밀어넣었는데 몇번시도했더니 어느순간 쑥들어가더니.....항문속에 느낌이 뻑뻑할거라는 생각과는 다르게 이물감없고 그냥 큰 불편함도 없었습니다.  

 

누워서 괄약근 조이기를 36회,

전립선 부근 pc근육 조이기 

회음부 바닥에 압박하며 전립선 자극하기

착용후 30분정도 산책을 하였는데

힘들거나 아프거나 꽉 조이는 느낌같은건 전혀 없었고

마지막으로 끈을 잡고 변을 누는것처럼 힘을 주어 은방울을 꺼내고 난후

항문은 비데로 세정하고 은방울은 따뜻한 물에 세수비누로 가볍게 닦고 운동을 마침

 

<운동 후기>

- 아침에 일어나니 전립선 부근인가 뻐근한 느낌이 계속 유발됨

- 괄약근 조이기는 항문입구 조이기가 아닌 항문속 근육으로 은방울을 위로 올린다는 느낌

   으로 조여야 되는데 지금까지는 항문조이기 운동을 잘못한것 아닌가 하는 것을 깨달았음

   (은방울을 넣고 조일때 빡빡한 느낌은 없고 오히려 조이는 힘을 주지않고 은방울을 위로

    밀어올린다는 느낌으로 해야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됨...이부분이 어려움) 

- 아침에 강렬한 발기상태가 한동안 유지됨(그 전에도 전립선 부근을 의념으로 조였다 풀어

   줬다 했을떄 이런 발기상태를 경험했음.....항문, 전립선 운동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됨)  

 

- 앞으로 계속 사용후기를 올려보려합니다,,,혹 사용하시는 회원님들도 사용기 같이 공유해서

   성근육 훈련에 큰 도움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

 


http://taolove.kr/board/bbs/board.php?bo_table=m121&wr_id=989 

(출처: 타오러브 남성훈련담)

(글쓴이: 스티플)

(2018-05-27)

등록된 댓글

남성은방울 도전에 박수를 보냅니다.

아침에 일어나셔서 뻐근한 느낌은 항문괄약근운동을 안하시다가 하셔서 그런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조금 더 사용하시면 자연스럽게 풀립니다. 뻐근함이 불편하시면 초반 훈련시간을 조금 줄여주세요.

항문괄약근을 조이시면 자연스럽게 근육이 당겨지면서 은방울이 위로 밀려올라가는 느낌이 드실겁니다.
깊이 조여올리는 느낌과 같이 괄약근 속근육까지 강하게 조이는 훈련이 될 것입니다.
꾸준히 훈련하시면 전립선 감각이 깨어나 골반 안쪽까지 은근한 쾌감이 생겨날 것입니다.
성관계 중에 착용하시면 전립선감각이 쉽게 체험되지요.
너무 잦은 사용은 피하시고 주3회 정도 꾸준히 수련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체험기 감사드리고 2만포인트를 타오러브 사이트에 적립시켜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것 같아 관심은 있었는데 아직 해보진 않았습니다만,
글을 읽으니 어떤 느낌인지 감이 팍팍 옵니다.
먼저 실천해보신 분의 글을 읽으니 좋네요.

생생한 후기 감사 합니다.
저는 나이는 50대이며, 기역도를 약 10개월 훈련한 상태입니다. 옥알 소를 사용하여 전립선 감각을 깨울려고 최근 구입하였습니다.
첫날 옥알을 착용한 후 기역도와 함께 성기관 운동을 5-6분 정도 하고 5분 쉬고를 3세트한 결과, 다음 날 아침 발기 상태는 경험하였으나  뻐근한 느낌 또는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현재 똑같은 방법으로 두번째 사용하였는 데 현재까지는 제가 전립선 감각을 느끼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전립선 감각이 어떤 느낌인지 말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울러 성관계 증에 착용할 경우 수련한 대로 항문 괄약근조이기, PC근육 조이기 등을 해야하는지 또는 가만히 있어도 전립선 감각이 생기는 지도 알 고 싶습니다.

저는 나이는 50대이며, 기역도를 약 11개월 훈련한 상태이며, 현재 옥알과 기역도를 약 3주 정도 사용 하였습니다.
옥알 대신 남성 은방울을 추가 구입할려고 하는 데 스티플님은 계속적인 후기가 듣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1달 정도 단련하면 주말에 일상 생활에서 4시간 이상 착용하고 있어도 되는지? 등등
또한 아침에 강렬한 발기 상태가 한동안 유지 된다고 하셨는데 저도 이같은 경험을 하여 숙면을 취해야할 새벽 2시정도에 잠을 깨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불면을 해결하는 방도는 없는지요?

타오월드입니다.
전립선 단련을 하는 다른 남성회원님의 경험담이 궁금하셨군요^^
스티플님의 두번째 후기를 옮겨놓았으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한달 단련후에도 은방울 수련은 1~2시간 정도만 하셔야 무리가 없으시고 그정도만 해도 충분한 훈련이 되십니다.

불면증은 무엇이 원인인것 같으신지요? 새벽 발기 때문이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