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2013 이여명 회장의 <복뇌력> 출판기념회 및 힐링뮤직 공연회가 성황리에 개최 되었습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3 이여명 회장의 <복뇌력> 출판기념회 및 힐링뮤직 공연회

 
 
지난 2013년 3월 22일 타오월드는 [이여명 회장의 <복뇌력> 출판기념회 및 힐링뮤직 공연회]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신간 <복뇌력>은 지난 15년간 이여명회장이 각고의 노력과 방대한 실제 임상 경험을 집대성한 책으로  복뇌건강법을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국민건강법으로 체계화시켰다는데 큰 의의가 있겠습니다.
 
이 행사에는 이여명회장의 초,중,고등학교 친우들부터 도반, 제자들 그리고 물심양면으로 타오월드를 응원해주시는 사회각계의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특히 <아프니까청춘이다> <멈추면 비로서 보이는것들> 등 매해 화제작을 내고 있는, <복뇌력>의 출판사 샘앤파커스를 비롯하여 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 상임이사장이신 안희복님이 축사를, 의학박사이시며 차의과대학교 대체의학 대학원교수이신 신현종님 의학적 견지에서 <복뇌력> 독후감을 발표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여명회장의 <불면증과 우울증을 다스리는 복뇌건강법>에 관한 특강은 대중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 복뇌건강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 가수 김태곤님의  힐링뮤직공연은 기음악의 진수가 무엇인지를 느끼게 해주는 자리였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본 행사를 빛내주신 타오월드 회원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2013년 3월 25일
 타오월드 임직원 일동 배상
 
 
 
 내빈대표로 열띤 축사를 해주시는 안희복님
 

의학적견지에서 <복뇌력>독후감을 발표해주신 신현복님
 
 

<우울증과 불면증을 다스리는 복뇌건강법> 특강중인 이여명회장님
 
 

몸소 힐링기음악을 들려주시는 김태곤님
 
 

앵콜로 화답하시는 김태곤님
 
 

단체사진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