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월드 온라인힐링학교 개원 기념 및 송년학술발표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타오월드 온라인힐링학교 개원 기념 및 송년학술발표회

   

 
지난 2012년 12월 19일 타오월드는 [타오월드 온라인 힐링학교 개원기념과 송년 학술발표회]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 행사는 종로구 재동으로 확장 이전 1주년을 기념하고 온라인 힐링학교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새로운 차원의 건강과 명상 문화를 만들어 나가며 아울러 회원 여러분들과 친목을 도모하는 좋은 자리였습니다.
특히 장기 힐링 전문가인 이선희님이 장기힐링마사지를 피부미용에 적용한 귀중한 체험담을 들려 주셨으며 타오러브 기역도 수련생인 최혁균님의 타오러브 명도 훈련 체험담으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박미정님은 <장기힐링마사지가 기능성 소화불량에 미치는 효과>라는 주제로 탁월한 석사학위 논문을 발표해 주셨고 마지막으로 이여명 회장님의 <타오 탄트라 :오르가즘과 영적체험>에 관한 강의에서는 타오월드의 타오 탄트라가 오르가즘을 통한 영적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지름길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본 행사를 빛내주신 타오월드 회원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2013년 계사년을 맞아 타오월드 회원님들의 소망을 모두 성취하시고 쿤달리니가 각성되는 한 차원 높은 생활의 경지에 이르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2013년 1월 9일
 타오월드 임직원 일동 배상
 
 
<장기힐링마사지가 기능성 소화불량에 미치는 효과>라는 주제로
 석사학위 논문을 발표하신 박미정 님
 
타오 탄트라를 발표하신 이여명 회장님
 
 
단체사진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