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장기마사지는 최고의 가정건강요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장기마사지는 최고의 가정건강요법
  
 
 



장기마사지는 최소의 시간과 노력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가정 약손요법이다. 또한 배는 만지기 쉽고 요령만 조금 익히면 직접 마사지 할 수 있어 자신의 건강과 치유를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배마사지는 따뜻한 손과 사랑, 그리고 정성스런 마음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할 수 있다. 한국인이라면 어머니 손이 약손이라는 것을 누구나 경험으로 알고 있다. 그 손은 단순히 체증만 가라앉히는 것이 아니라 뱃속에 낀 살(煞)까지 쫒아내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다. 장기마사지는 전통적 어머니의 약손요법에다 수 천년 도교 경험과 지혜를 더하여 더욱 놀라운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장기마사지는 체질에 따라, 혹은 어떤 사람의 질병과 성향에 따라 행하는 대증적 건강법이 아니라 남녀노소, 동서양인을 막론하고 누구나 실천해야 할 최고의 건강법이다. 참된 치료는 병의 증상을 강제로 멎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 치유력을 강화시키는 데서 찾아야 한다.
 
현재 미국을 비롯한 서양에서는 그들이 발전시킨 서양 의학보다 자연 치유력을 중시하는 자연요법에 더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전래의 약손요법이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장기마사지는 약물에 찌든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을 되살려주는 가장 근본적이고 일차적인 자연요법이다.
  
이제 장기마사지 하나만 제대로 익혀도 약과 병원에 의존하지 않고 나와 가족 건강을 지키는 가정 주치의가 될 수 있다. 소화불량, 변비와 설사, 생리통, 생리불순, 스트레스, 두통 등 경미한 증세부터 복부비만, 아토피피부염, 당뇨, 고혈압, 지방간 등 만성병까지 장기마사지로 거뜬히 예방하고 치유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월드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www.taoworld.kr

 

등록된 댓글

소화불량을 앓고 잇는 사람입니다. 장기마사지로 속이 편해지고 싶어서 보게되었습니다. 자고일어나서 해보려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