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타오힐링> 힐러를 위한 에너지 관리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힐러를 위한 에너지 관리법

 

 




 에너지 관리의 필요성

타인의 몸을 관리하는 힐러는 에너지 수준이 맑고 강한 건강한 육체를 지녀야 한다. 에너지는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흘러가게 마련이며, 당신이 품고 있는 부정적 감정은 받는이에게 그대로 전달된다. 자신의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감정을 정화하는 것이야말로 받는이에게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이다. 또한 그럴 때 힐러는 받는이의 장애나 문제점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하듯 몸의 하모니를 이끌어낼 수 있는 수준까지 발전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힐러 자신의 건강을 유지하려면 에너지 수준이 높이고 소진된 에너지를 그때그때 재충전할 수 있어야 한다. 주는이가 약하면 받는이의 병기나 탁기를 긍정적으로 처리하지 못하고 고스란히 떠맡게 된다. 그러면 힐러 자신이 쉽게 피곤해지고 심지어는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도 한다.
 
 
 

 에너지 관리 요령 - 
자신의 에너지 보호하기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몇 분간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점검한다. 당신의 에너지 수준이 낮다면 운동, 기공, 명상 등의 에너지업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시간을 가진다.
• 고객을 관리할 때 자세를 바르게 하여 에너지 흐름을 순조롭게 한다. 또한 우주에너지, 자연에너지, 땅에너지 등 주변의 무한한 에너지 근원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이런 흐름을 유지하면 마사지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보충되는 에너지의 힘으로 새로워진다.
• 관리후 해로운 에너지를 제거하는 방법을 몇가지 익혀두어야 한다.
1. 배꼽에 집중하며 손이 따뜻해질 때까지 털어낸다. 이때 심장 아래에서 손을 턴다.  
2. 흐르는 물에 손을 씻는다. 반드시 차갑고 흐르는 물을 이용하기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에너지를 신체 내로 더 깊숙히 밀어넣을 수도 있다.
3. 피로감을 많이 느끼고 병기가 무겁게 느껴지면 에너지 충전을 위한 더욱 강력한 방법이 필요하다. 철삼기공, 내면미소명상 등의 타오명상이나 타오기공을 20분 정도 행한다.
 


 에너지 통로 열기
 



자신의 에너지 통로를 많이 열면 열수록 외부 에너지 근원과 연결되어 그만큼 에너지는 풍족해진다. 그러면 자신의 에너지가 흐르는 방식을 알게 되고, 그 다음 건강한 에너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법도 터득하게 된다.
자신의 에너지 통로를 개방하고 외부 에너지를 손쉽게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소주천 회로의 두개의 주요경락(독맥과 임맥)을 여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소주천 수련을 통해 자신의 주요 에너지 통로를 효과적으로 여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월드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www.taoworld.me

등록된 댓글

자신의 몸도 가누기 어려운데 남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치유 할 수 있다는 것은 더욱더 어려운 일 가운데 하나 일 것 입니다.
누구나가 이루기 쉬운 길 이라면 아니 갈 사람이 있겠습니까.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 이루어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말도 대단한 분들입니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