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장기힐링> 장기힐링마사지 적용범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장기힐링마사지 적용범위 


1. 심신의 자연건강 증진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과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자율신경 기능을 되살려 복부비만, 소화불량, 변비, 생리통 등의 배의 불편뿐만 아니라 고혈압, 지방간, 천식, 암, 아토피성 피부염, 요통 등의 각종 만성병을 근본적으로 치유한다.
 
2. 뱃속다이어트, 내면미용 관리
굳은 장기가 부드럽게 풀리고 가스와 숙변, 내장지방이 쑥 빠지면서 배가 날씬해지고 피부가 속부터 맑아진다.
 
3. 근육과 골격, 자세 교정
체형이 비뚤어지면 자세나 습관이 나빠서 굳어진 것으로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근육통이나 골격의 왜곡 등 근골격계 질병도 70% 이상이 그 자체보다 내장의 이상에서 발생한다. 장기힐링마사지는 내장의 왜곡과 부조화를 바로 잡음으로써 근육, 골격, 신경을 근본적으로 바로잡아 준다. 그러면 왜곡된 근육의 이상이 회복되고 순차적으로 신경기능이 활성화되며, 자생력에 의해 척추를 포함한 몸 전체가 스스로 교정된다. 
 
 
 


복부형태에 따라 체형은 다음 그림과 같이 건강형, 준비형, 차렷형, 오리형, 물음표형, 자루형, 큰북형으로 나눠진다.
 
 
4. 호흡과 명상 수련의 기초  
배와 장이 굳고 긴장된 상태에서 호흡이나 명상을 억지로 많이 하면 횡격막 경직, 상기증의 등의 부작용이 생긴다. 장기힐링마사지로 배를 충분히 풀고 명상이나 기공 수련을 해야, 호흡이 편안하고 에너지도 더욱 순조롭게 순환한다. 그래서 수천 년 전부터 도인들이 더 높은 단계의 영적 수행을 준비하기 위해 배마사지로 몸을 정화하고 강화했던 것이다.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월드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www.taoworld.kr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