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타오몰

사용후기 머리 숱이 빠지는 집사람이 철삼봉으로 머리를 두드리기 시작한 지 대략 한 달이 되었는데..........그 결과는.......…

안녕하셔요. 철삼봉 후기를 다른 게시판에 올리긴 했는데 빠진 게 있네요.

약 한달 여 전부터 집사람이 철삼봉으로 온 몸을 수시로 두드리면서 힐링하고 있습니다. 특히 머리도 두드리곤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툴툴대더군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머리카락이 더 빠지는 것 같다는 겁니다.

그래서 몸신 특강을 들으러 타오월드에 갔을 때 타오 관계자에게 질문했습니다.

(질문) "오히려 머리카락이 더 빠지는 것 같다는데 어인 일인가요?"

(답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게 아니라 부실한 머리카락이 빠지고 새로 나는 과정입니다. 잘 보시면 머리카락이 빠진 게 아니라 부서진 머리카락들도 있을 겁니다."


집에 가서 집사람에게 그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말하네요.

"머리카락이 빠진 게 아니라 부서진 게 많은 것 같긴 하네요. 부실한 머리카락이 빠지고 싱싱한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난다면 좀 더 두드려 볼게요."

이렇게 이야기를 나눈 지 대략 보름 정도 지났습니다. 집사람에게 확인해 보았습니다. 지금도 머리카락이 계속 빠지냐고 확인한 겁니다.

"요샌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것 같아요. 아직 자세하게 실감나지는 않고 있지만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사실 머리카락이 좀 빠진다고 하더라도 두통과 편두통도 개선해 주는 것 같아서 계속 철삼봉으로 두드려고 해요."


지난주 목요일에 미니사이즈 철삼봉 3개를 구입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커다른 철삼봉을 썼는데 작은 게 있으니 더욱 편리합니다. 몸 전체를 두드릴 땐 큰 걸 뜨고 머리나 어깨, 목을 두드릴 땐 미니 사이즈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철삼봉 정도는 가정에 상비약처럼 두시면 좋을 겁니다. 특히 큰 거 하나, 중간 크기 하나, 작은 거 하나씩 두시면 신체 부위에 맞춰 이용하실 수 있겠지요. 가족을 두드려 주실 땐 큰 거나 중간 크기 철삼봉을 활용하시고, 머리나 목, 어깨를 푸실 땐 미니 사이즈를 쓰시면 안성맞춤입니다.

직장인들은 사무실에 미니 사이즈를 하나 두시면 아주 유용할 겁니다. 더운 여름에 작은 부채를 들고 다니면서 더위를 쫓듯이 미니 사이즈 철삼봉으로 몸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으니까요.


좌우지간, 미니 사이즈 철삼봉,,,,,,,,,,,,,강추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