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타오몰

센터파워를 구매하여 이용해보았다. 센터파워는 남성의 회음부에서 전립선으로 이어지는 백만불짜리 점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만든 도구이다.
왜 다른 혈자리도 많은데 유독 회음혈을 100만불 짜리 점이라고 할까?
왜 그 백만불점을 가르쳐주는 데만 10억을 받고, 또 사는 사람은 어떠한 목적으로 사는 것일까?
 
이 도구를 사용해보고 그 의미를 알 것 같았다. 우리가 사실 소주천 수련을 하기 어려운 이유는 감각을 느끼기도 힘들 뿐더러 그 많은 혈자리와 그것의 구분과 움직임과 회로방향을 파악해가며 훈련을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과 파생되어 관련지어지는 자세나 수련과 의념이 수백가지가 넘는다.
그렇다고 그것을 생각하지 않으면 감각이 오지 않고, 생각을 하자니 너무 머리가 아프고
결과적으로 맞게 하는지도 의문스러울 정도이다.
 
여기서 우리는 무위의 지혜를 한번 활용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일일이 하기 보다는 몸이 되게 하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가 해야할 일은 다른 여러 수련도구나 스트레칭으로 몸을 최대한 이완시키고 센터파워를 활용해서 한 혈자리만 단련 하는 것이다.
 
몸이 이완된 채로 그 수련만 깊게 하면 회음에서 감각이 시작되어 소주천회로로 자연스럽게 확장되어간다. 그럼 그 이후부터 의념의 조절이 유효한 것이다.
 
많은 혈자리를 일일이 단련시키기 보다는 몸 전반적으로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통해 이완시키고, 회음혈 한자리만 깊이 수련하면 저절로 소주천이 돌아가니, 그런 관점에서 본다면 10억이 가치있지 않을까?
 
대신 이완을 완전히 해야한다는 전제가 있다. 한마디로 이완으로 길을 만들고 센터파워로 펌프를 작동시키면 저절로 물이 흐르게 되고 흐르는 물이 다시 펌프를 돌리는 선순환으로 진입할 수 있다는 말이다. 유독 다른 혈자리에 비해 바닥이기에 단련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또 오르가즘으로 인해 감각을 쉽게 느낄 수 있어 여러모로 하나만 단련해야 한다고 한다면 회음혈이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한다. 회음혈의 의미가 삶과 죽음의 문이라고 하지 않던가.
 
그런 의미에서 센터 파워는 10억의 가치가 있지만, 힐링타오에서는 단돈 6만원에 이것을 판매한다.^^
다만, 전신 이완작업을 충실하게 행해주지 않은채로 센터파워만을 고집한다면 부작용이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등록된 댓글

소주천을 완성하면 하늘의 명부에 이름을 올린다고 합니다. 센터파워를 이용한 소주천수련기, 좋은 체험기 감사드립니다. 2만 포인트 적립해드렸습니다.

샌터파워의 후기는 잘 없는지라
궁금하던 차에 술술 읽엇습니다
회음혈이 무척 중요하다는것또한
처음 알게되었네요..

바쁜 와중에도 꾸준히 명상과 수련에 임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건강과 행복을 위해 꾸준히 우리들 몸을 공부하고 수련을 하는것이 모두의 숙제이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