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타오몰

  배푸리를 사서 한달 간 사용해보았습니다. 저는 뱃살이 없어서 뱃살에 대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장기에서 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을 보니 좋은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도구의 이름이 배푸리이지만, 저는 배푸리 보다는 4구형으로 사용하면서 척추와 근육을 푸는데 더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배를 풀 때도 그냥 깔고 업드려있으면 되지만, 근육을 풀 때도 그냥 그 근육을 푸는 위치에 올려 놓고 좌우나 앞뒤로 흔들어주기만 해도 박하사탕처럼 퍼지는 시원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척추가 교정되는 느낌이 강했고, 무릎 뒤쪽을 자극했을 때 철삼봉 보다는 비교적 안전한 방법으로 강화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타인을 마사지 해줄 때도 특히 척추의 경우 4구형으로 하여 엎드린 상대를 척추를 따라서 지긋이 눌러주기만 해도 엄청나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고 저도 별로 힘이 들지 않았습니다.
 
  원형, 막대, 고정 등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기구였습니다. 몸의 내구성을 기르려면 강한 압에 이완으로 버티는 수련이 필요하고, 몸의 감각을 탁월하게 하려면 약한 압에도 민감하게 반응되는 수련이 필요한데, 이 배푸리 하나로 완급과 쾌만을 조절하여, 그 두 가지를 모두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쪼록 단순한 도구인데도 굉장히 효과가 좋은 그런 도구임에는 틀림이 없었습니다.

등록된 댓글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배푸리는 배풀기 동작 6가지, 전신풀기 동작 10가지 동작 등 총 16가지 동작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효과를 보시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