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타오몰

  만탁치아의 장기 기마사지 책을 보고 실전을 체험해보고 싶은 생각에 DVD를 구입해서 영상을 보았습니다. 사실 마사지라는 것은 연속적인 현상으로 책에서 아무리 해부학적 그림과 자세한 설명 및 묘사를 하더라도, 실제 하는 것을 보는 것만 못하는 것 같습니다.
 
  마치 자전거 타는 방법을 글로 아무리 자세히 설명해도 부족한 것과 같은 것이 아닐까 합니다. 자전거 타는 방법을 습득하기 위해서는 책보다는 동영상, 그리고 동영상보다는 실제 타보고 교습을 받는 것이 더 효과적이듯, 완전히 동일시 할 수는 없겠지만 장기 기마사지 또한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DVD를 보면 꽤 오래 전 영상이긴 하나, 책에 담긴 핵심이 모두 담겨있었고, DVD를 보고 책을 보니 책의 내용이 더욱 상세히 와닿는 면도 있었습니다. 마사지 기술 중에 펌핑이라던지, 스쿠핑 같은 기술들은 영상으로 보는 것이 훨씬 효과적으로 와닿았습니다. 특히 DVD를 좀 깊이 보시고, 장기의 특성에 따라 시술하는 방법을 유심히 살펴보며 실습까지 겸하면 DVD에 나온 방법 외에도 더 좋고 창의적이고, 시술받는 대상자에 최적화된 방법들이 고안될 수도 있는 그런 원리를 담은 영상입니다.
 
  마시지의 느낌에 대해서는, 시술받는 당사자의 느낌이 가장 정확하지만, DVD를 통해 누르는 강도의 기준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이점이라고 하겠습니다. DVD기준으로 좀더 강하게 할지 약하게 할지에 대한 감이 잡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저희 어머니에게 마사지를 해드리기 위해 여러 문의를 올리고 전화를 드렸는데 친절하게 답변까지 해주시는 AS까지 받았습니다.
 
  물론 마사지라는 것은 마치 자동차가 다니는 길을 만드는 작업처럼 이완을 위한 작업일 뿐이고, 건강증진을 위해선 꼭 이완 후에 만들어진 길로 단련을 하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 단련에 관한 컨텐츠도 타오월드엔 많이 준비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장기의 특성에 따라 효과적으로 이완시키는 방법을 담은 장기 기마사지 DVD 강력 추천드립니다^^

등록된 댓글

장기별로 지그시 눌러 부드럽게 흔들어주는 기법을 많이 활용하세요.
진동은 에너지 파장을 일으켜 긴장과 경직을 잘 풀어줍니다.
좋은 체험담 올려주셔서 20000포인트 정립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