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타오몰

이미 철삼봉을 구입해 쓰고 있는데 작은 것도 나왔다고 해서 바로 3개를 구입했어요. 강추합니다

몸신 특강에 이어 전문가 장기힐링 특강을 듣고 있는 50대 남성입니다.

지난주에 종강한 몸신 특강 마지막 날의 일입니다. 이여명 박사님께서 무언가를 들고 입장하셨습니다. 목과 어깨 부분을 콩콩콩~~ 두드리시면서 마치 토끼(?)처럼 나타나셨습니다. 박사님 특유의 해맑은 웃음을 지으시며 철삼봉 미니사이즈가 출시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박사님) "작은 걸로도 만들었습니다. 휴대하면서 쓸 수 있게 한 겁니다. 아주 좋아요."

(수강상) "얼마인가요?"

(박사님) "출시 기념으로 한시적으로 할인해 드리는데 ......"

이미 철삼봉을 몇 개 구입한 저는 당일 바로 3개를 구입했습니다.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사무실에서, 하나는 어머니 드리려고 거금(?)을 투입했는데 아깝지 않았습니다. 왜냐 하면 이미 철삼봉을 쓰는 저로선 이것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를 이미 체험하고 있으니까요.

가장 큰 것을 쓰다보니 좀 무겁다 싶어서 어머니께는 작은 걸 사드렸는데 이번에 훨씬더 작을 철삼봉이 나왔다고 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며칠 뒤 어머니께서 오셨습니다. 작은 철삼봉을 드리니 무척 좋아하셨습니다. 혼자서도 얼마든지 두드리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혈액순환이 안 되어 손과 발이 좀 차가우신 편인데 철삼봉 덕분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무엇보다도 기와 혈과 산소가 좀 더 잘 공급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타오월드를 알게 되면서 이여명 박사님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몸신 프로그램과 장기힐링 프로그램을 들으면서 건강을 위해 제시해 주시는 방법에 호감이 갔기 때문입니다. 타오요가도 좋고 배푸를 푸는 도구도 좋은데 그에 더해서 철삼봉은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합니다.

막힌 기와 혈을 통하게 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게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운동도 좋고 음식도 좋지만 힘들이지 않고 언제든지 가정에서 사무실에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어르신들께, 지인들에게 몸에도 좋지 않은 소고기 숯불갈비, 돼지갈비를 사드리는 게 아니라 작은 철삼봉을 선사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분명히 고맙다는 인사를 받으실 겁니다. 이쁜 모델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는 사용설명서도 있으니 사용 방법은 금방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막 여기저기 두드리면 되겠지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철삼봉을 강추합니다.



등록된 댓글

신선노름 님 안녕하세요, 반가운 후기 넘 감사드립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마사지 기구들이 있지만 뼈까지 케어가 되는 제품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철삼봉은 피부와 근육을 넘어 뼛속까지 타격감이 미쳐지게 되는 타오월드의 가장 기본적이 수련 도구 입니다.
기존 철삼봉이 신체의 큰 근육이나 뼈를 케어하는 제품이라면 이번에 출시된 미니 철삼봉은 두피나, 회음부 등 약하고 예민한 부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늘 적극적이며 밝으신 모습이 인상적이셔서 뵐때마다 저희도 반갑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부디 수련에 매진 하시어 그 밝고 열정넘치시는 모습 늘 이어가시길 저희 타오월드가 응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내용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