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타오몰

강철과 같은 정력증진 철삼봉 두드리기 비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강철과 같은 정력증진 철삼봉 두드리기 비법





요즘 철삼봉 두드리기로 성기능과 정력이 증진되었다는 분들이 많다. 왜 그럴까?

 

통뼈나 강골 같은 말에서 알 수 있듯이 뼈는 건강의 토대이다. 뼈는 인체의 버팀목일 뿐만 아니라 뼈 안의 골수조직에서 혈액과 면역체가 만들어진다. 

동양의학의 관점에서는 뼈 속에 인체의 정기, 성에너지가 저장된다고 본다. 그러므로 사정을 과도하게 하면 정기가 골수에서 다량 빠져나가 골수 조직이 약해져 뇌가 멍멍해지고 골다공증이 빨리 초래된다. 그러면 정력이 조기에 쇠퇴하고 발기력 약화가 뒤따르기 마련이다.

 

철삼봉 두드리기는 뼈까지 깊숙이 파장을 전달한다. 그리하여 뼛속의 노폐물을 몰아내고 골수 재생을 촉진하여 강하고 건강한 통뼈를 만들어준다. 온몸을 골고루 두드려주면 모두 정력증진에 도움이 되나, 특별히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두드리기 방법을 공개하고자 한다. 

 

우선 치골, 천골, 서혜부 등의 골반뼈를 두드린 후 회음부를 두드리고 성기관 자체도 두드려주면 된다. 아마 변강쇠가 부럽지 않게 될 것이다. 

 

 

두드리기 방법

 

 

1. 하복부와 치골 두드리기

하복부부터 치골까지 철삼봉을 두드려보자. 단전이 강화되고 방광 기능도 좋아져 소변발이 시원해질 것이다. 

 


 

 


2. 서혜부 두드리기

서혜부와 하복부와 다리가 만나는 부위로 기혈의 정체가 쉽게 일어나는 곳이다. 

이곳을 두드리면 상하체가 소통되고 대퇴골도 강화되어 대퇴골두무혈성 괴사증 같은 노인성질환이 예방된다. 

 


 

 


3. 허리와 천골 두드리기

허리와 천골은 정력의 상징이다. 허리에서는 교감신경이, 천골에서는 부교감신경이 뻗어나와 성기관으로 들어간다. 이곳을 두드리면 성신경들이 강화되어 성기능이 향상된다. 

 






4. 회음부와 전립선 진동주기

회음부는 인체의 뿌리이자 성기의 뿌리이다. 회음부 위에는 남성의 전립선이 있는데 전립선은 남성 성기능과 사정조절력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 

회음부를 가볍게 두드리면 성기 뿌리근육을 강화하고, 전립선까지 진동을 전달하여 전립선의 울혈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전립선감각이 깨어나고 전립선비대나 염증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것은 물론이다. 

 

 





5. 성기관 두드리기

페니스 자체도 가볍게 두드리면 페니스가 극적으로 무뎌지고 발기력이 무쇠처럼 강화된다. 여성들도 성기관 주변을 두드리면 성울혈이 풀려 성감이 활짝 깨어나는 체험을 하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관련도서를 참고하세요~

☞​ 철삼봉 두드리기 수련 온라인 강좌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