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수련 2022년 9월 배푸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현장스케치와 체험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22년 9월 배푸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현장스케치와 체험담


 

 

 








 

 

 

태풍과 장맛비로 정신없던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환절기 건강은 어느 때보다 신경써야 합니다. 

타오월드의 배푸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을 통해 환절기 건강관리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배푸리건강법으로 굳은 장기를 풀어주면 소화도 잘되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몸신수련을 통해 병기가 생기로 바뀌어 혈기가 잘 돌아 면역력이 강화되어 환절기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번 달 교육에도 많은 타오월드 회원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체험담]

 

 

1. 강00 (경기도 고양시, 53세)

한시간여 동안의 배푸리 실습으로 정확한 자리와 이쪽 저쪽에서 흘러나오는 트림소리와 하품소리, 신음소리 등, 정확한 자리에서 꾸준히 한다면 굉장한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 임00 (경기도 부천시, 46세)

배푸리를 통해 복부를 자극하니 신기하게도 딱딱했던 복부가 말랑말랑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배 속의 무언가가 잘 내려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함께 배운 몸신수련은 기의 흐름을 잘 통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직 초심자라 잘 모르겠지만, 배운대로 체험하니 신기한 느낌들을 경험했습니다. 참 좋았습니다.

 

 

3. 김00 (경기도 남양주시, 61세)

몸이 이완이 안되어 있어 배푸리 수련시 많이 아픕니다. 그 만큼 제 몸이 많이 굳어 있었던 모양입니다. 직접 해보니 아프지만 몸이 부드러워짐을 느끼게 됩니다. 앞으로 꾸준히 수련하여야 겠습니다. 

 

 

4. 주00 (서울시 서초구, 57세)

선생님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시고 수련도 잘 안내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설명대로 따라하니 몸이 바로 반응이 옵니다. 막혔던 것이 뚫리는 느낌이랄까, 몸이 답답함이 사라지고 시원한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5. 황00 (서울시 서초구, 64세)

수업에 자주 참석합니다. 그런데 올 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듭니다. 왜냐하면 제 몸에 정말 좋다는 것이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교육을 담당하신 최실장님의 섬세한 가르침에 감사합니다. 

 

 

6. 신00 (서울시 강남구, 51세)

예상했던 것보다 교육내용이 심도있었습니다. 실전 배푸리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시고, 같이 해봄으로써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장건강이 중요하다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 다만 단순히 건강보조식품만 섭취하는게 최선의 방법으로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복뇌가 중요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한 또 하나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방법도 배웠습니다. 오늘 강의 내용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7. 이00 (서울시 강동구, 60세)

오랜만에 나의 몸이 부족하고 약한 부분을 깨워서 좋은 건강법을 배워서 갑니다. 다음 기회에도 또 수업듣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