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질움직임 4단계 변화와 명기가 되는 5단계 -은방울 보수교육 특강 2부 - (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질움직임 4단계 변화와 명기가 되는 5단계

-은방울 보수교육 특강 2부


 

 

 

 

 

여성 명기에 대해 간략하게 핵심적으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정확하게 이해하셔야 빠른 변화가 생깁니다. 개념이 막연하면 빠르게 변할 수 없거든요. 실천도 안 되고요.

 

 

여성명기란?

 

1. 질의 상태

2. 오르가즘 감수성: 오르가즘에 얼마나 빨리(or 깊게) 이르는가

3. 성기교(남성 사정 조절)

 

이 세 가지가 종합적으로 구비돼야 명기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를 기쁘게 해주면서도 사정 조절을 잘 할 수 있게 하는 여성이 진짜 명기입니다. 남자가 빨리 끝나버리면 소용이 없잖아요. 아무리 자기가 명기인들, 남성이 빨리 끝나버리면 별 소용이 없습니다. 남성의 사정 조절을 편안하게 도와서 서로 깊게 교감할 수 있는 성생활을 나눌 수 있어야 진짜 명기입니다.

 

 

 

먼저 질의 변화 과정을 간략하게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1단계>

 

질 입구에 약간 조임이 오는 정도가 1단계입니다. 그런데 아무런 반응도 없고 너무 헐거운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0단계입니다. 0단계는 조이는 힘이 전혀 없습니다.

 

 

<2단계>

 

2단계는 강하게 조이는 수준입니다. 여성의 질을 고전적인 명기 개념으로는 끈 달린 주머니라고 합니다. PC근육(질 중간 부위)이 더 수축되면서 지스팟 오르가즘이 깨어나는 단계입니다. 질 중간 부위가 조여지는 단계죠.

 

이 질 조임도 사람에 따라 다른데, 약간 조이는 사람이 있고 꽉 조이는 사람도 있습니다. 은방울 수련 열심히 하시는 분들 중에는 너무 조여서 삽입이 어려울 정도로 강하게 단련된 사람도 있습니다. 남성이 아플 정도로 말이죠. ‘아야소리가 나올 정도로 진짜 강하게 조이는 경우도 있는데, 남자 쪽에서 웬만큼 단련되지 않고서는 견디기 힘들 정도의 세기입니다.

 

 

<3단계>

 

3단계는 질 안쪽까지 수축이 옵니다. 질 안쪽엔 원래 근육이 없습니다. 질을 감싸고 있는 근육이 없는데도 질 안쪽까지 에너지가 충전되면 자율적인 반응으로 확 조이는 움직임이 나타납니다.

 

아랫배가 깊이 수축되면서 자궁이 내려오기도 하는 등 자궁 반응까지 함께 일어나는 단계입니다. 이것을 월풀 조임이라고 제가 이름 붙였습니다. 소용돌이치면서 질 전체가 파도치듯 조여주는 여성분들에 해당되죠.

 

고전적 표현으로는 지렁이 천 마리라고 합니다. 지렁이 천 마리가 들어있듯 꿈틀꿈틀 대는 느낌의 움직임이라는 것이죠. 그런데 이 지렁이 천 마리도 단순한 꿈틀거림에서부터 파도나 소용돌이처럼 크게 움직이는 등 큰 편차가 있습니다. 소용돌이치듯 움직일수록 질 감각이 많이 발달했다고 볼 수 있죠.

 

 

<4단계>

 

월풀 조임이 오래 지속되면 자동적으로 밀어내듯 월풀이 일어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조여서 당기면 잘 하는 줄 압니다. 이거는 잘 하는 게 아닙니다. 조여서 당기기만 하면 남자가 어떻게 될까요? 빨리 KO 되겠죠. 남자들이 안그래도 약한데조여서 당기니 웬만하면 남자들은 버텨내질 못합니다.

 

감각이 오래간 지속적으로 깊어지면 밀어내듯 조이는 반응의 여성들이 있다고 했는데요. 그런 분들은 자극이 아주 환상적으로 강한데도 불구하고 밀어내며 조여줘 사정 조절이 저절로 됩니다. 사정 조절을 따로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편안하게 이끌어주죠.

 

그런데 이 단계에 이르기 전에 타오월드에서 공부하신 분들은, 질반응이 일어날 때 아랫배를 조이면서 소변보듯 밀어내면서 질 움직임을 의도적으로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연습이 많이 되면 내가 아랫배를 살짝 수축하면서 밀어내는 질조임이 가능해집니다. 나중에는 느낌이 깊어지면서 자동적인 움직임으로 발전할 수 있죠.

 

이런 과정과 반응이 진짜로 있습니다. 그런데 타고나는 건 아닙니다. 타고나서 빠르고 강하게 반응 할 순 있겠지만, 깊게 느끼며 상대방을 여유 있게 도와주진 못합니다.

 

선천적인 명기들은 파트너를 잘못 만나면 불행해집니다. 만나는 남자마다 조루거든요. 깊게 느낄 새가 없어요. 여성 조루로 다 변해버립니다. 실제로 이렇게 하소연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자기는 명기인데 만나는 남자마다 다 빨리 끝나서 불행하다고 말이죠.

 

그런데 훈련을 하면 반드시 조임이 강해지고, 활발해지고, 밀어내는 수축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실제로 훈련에 의해 단계적으로 전부 체험한 분이 경험담을 들려주실 겁니다. 한번 들어보면 제 이론을 더 확신할 것입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