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은은하게 오랫동안 지속되는 작지만 강한 미니기역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은은하게 오랫동안 지속되는 작지만 강한 미니기역도!


 

 

 

 






안녕하세요. 타오월드입니다.

최근 타오월드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수련할 수 있는 미니기역도를 개발했습니다.

 

오늘은 미니기역도를 통해 명도 훈련을 유지하고 계신 에릭님과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양주에 사는 50대 에릭입니다.

 

Q. 타오월드를 접하게 되신 계기는 어떻게 되세요?

 

친구 소개로 타오월드를 소개 받았습니다. 그래서 기역도 수련을 한번 해보고 싶어서 등록하였습니다.

 

Q. 지금까지 미니기역도 수련을 계속 해오신 건가요?

 

제가 미니기역도를 소개받고 나서 주에 3회 이상은 2시간 이상 수련했습니다.

 

Q. 미니기역도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아진 것이 있다면 어떤 것일까요?

 

첫 번째로 굵기가 좀 굵어진 것 같아요. 그리고 지속력! 지속력이 좋아진 것, 두 가지가 큰 효과라 생각합니다.

 

Q. 미니기역도를 사용하시면서 어떤 수련방법이 가장 효과적이었나요?

 

제가 첫 번째로는 하루에 2시간씩 산책이나 러닝을 했어요. 그래서 2시간씩 착용했고 착용한 다음에 집에 와서 줄넘기를 한 100개 정도? 100개씩 3세트를 하니까 효과가 극대화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Q. 성적인 면에서도 혹시 효과를 본 게 있나요?

 

굵기가 커지고 지속력이 길어지다보니까 관계 시 훨씬 더 만족감이 좋아졌던 것 같아요

 

Q. 기역도 수련도 꾸준히 해오신 걸로 아는데 미니기역도 수련과는 어떤 차이가 있었나요?

 

기역도는 한 번 했을 때 강한 자극을 준다면 미니기역도는 자극이 적으면서 오래 지속할 수 있는 훈련이라고 생각합니다.
Q. 타오월드의 애청자 분들께 기역도와 미니기역도에 대해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기역도나 미니기역도가 굉장히 필요한 것 같아요. 나이가 들면 어떻게 되든 간에 굵기라든지 길이, 강도가 약해지는데이를 보강할 수 있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나이가 먹을수록 꾸준히 노력하면 즐거운 성생활을 오래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