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질수축에 좋은 아로마오일과 은방울 사용법, 해피지영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질수축에 좋은 아로마오일과 은방울 사용법, 해피지영


 

     


 

 

안녕하세요. 해피 지영입니다.

    

어떤 분이 제가 자궁경부암 0기를 자연치료로 나았었는데, 제가 사용했던 방법이 도테라 에센셜오일을 활용한 궁테라피였어요. 일반적인 궁테라피가 아니고 여러 가지 방법을 터득해서 활용한 게 있었어요. 그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자궁경부암 0기를 수술 없이 나았는데요. 과자나 치킨을 먹던 식습관도 바꾸고 궁테라피도 하는 등 여러 가지 복합적 요인이 있었어요. 하지만 지금 제가 공유하는 게 꼭 자궁경부암을 낫게 하는 치료법이 아니라는 건 알아주셨으면 해요.

    

그럼 제가 사용하는 제품을 공유해드릴게요.

    

이거는 은방울이라고 해요. 타오월드의 이여명 선생님이 개발한 건데요. 안에 약간 흔들거리게 진동을 주는 추가 있고, 은으로 만들었어요. 은이 세균을 죽이잖아요. 제가 몸이 안 좋거나 질에서 분비물이 나올 땐 은방울이 까맣게 변해버려요. 그럴 땐 치약으로 닦아주면 다 없어지고요. 여기 보시면 칫솔로 덜 닦아낸 곳은 아직도 까맣게 색이 남아있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우선은 이걸 씻어가지고 와야겠네요.

    

은방울을 따뜻한 물에 담아서 데워요. 적당히 데운 다음에 누워서 착용하시면 되요.

    

은방울을 만든 이여명 선생님이 하루에 4시간을 쓰라 하셨는데, 저는 4시간 이상 할 때도 있어요. 가끔씩은 오래 착용하다보면 갑자기 나올 때가 있어요. 그러면 화장실에 가서 비닐봉지에 넣어 두시면 되요. 몸 관리도 부지런해야 하는 것 같네요.

    

궁테라피 오일은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다르게 배합해요. 이게 모든 걸 낫게 해주는 건 아니고요. 건강 관리 차원에서 힐링의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약처럼 먹어도 되고요.

 

이상 은방울과 궁테라피에 관한 체험담이었네요. 

감사합니다.

 ​




이여명의 성토피아 모든 방송듣기 : http://www.podbbang.com/ch/11366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