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월풀처럼 질 움직이며 밀어내기 자유자재! [은방울 보수교육 체험담(1)] - 새봄님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월풀처럼 질 움직이며 밀어내기 자유자재! 

[은방울 보수교육 체험담(1)] - 새봄님


 

     


 

 

오늘 특강을 듣다보니까 제가 처음 타오월드에 올 때는 오르가즘이 1단계였어요. 클리토리스 자극으로 확 한번 오르고 나면 만사가 귀찮아졌었는데, 지금 보니 5단계까지 도달했더라고요.

    

전에 은방울 수업 받을 때, ‘과연 저런 단계가 존재할까?‘ 하는 의구심을 갖고 수업을 들었었는데요. 어느 순간 제가 그걸 다 경험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됐네요.

    

요즘엔 은방울 2개 수련을 하고 있습니다. 은방울 고급수련이란 글을 보고 하나를 더해서 2개로 하고 있어요. 오늘 수업에서는 월풀 밀어내기내용을 들었습니다. 들어보니 제가 월풀 조임, 월풀 진동, 월풀 밀어내기까지 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요.

    

은방울 2개 수련을 처음 할 때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이제는 확실히 알게 된 게, 월풀이 소용돌이치는 큰 파도를 일게 하는 효과더라고요. 오늘 수업 들어보니 매칭이 됐습니다.

    

관계를 할 때 과거에는 저도 조이는 게 다인 줄 알았는데, 밀어내기가 제게도 흥분을 준다는 걸 알았어요. 처음에는 조금 의도적으로 밀어내기를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어느 시점부터는 나도 모르게 오르가즘에 오르면서 밀어내기가 연속적으로 되더라고요. 꿀렁꿀렁 넘어가듯이 말이죠. 그리고 파동이 안에서 계속 터지는거예요. (오르가즘이) 한번 확 오르고 끝나는 게 아니라 안에서 계속요

    

그리고 전신으로 퍼지면서 저도 모르게 몽환의식이라고 해야 할까요? 저도 모르게 미소가 나오고 피식피식 웃게 되더라고요. ! 이제야 제가 (상승의 오르가즘 단계를)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원장님께서 하셨던 모든 이론이 진짜라는 것도 실감하게 됐습니다.

저는 처음에 요실금으로 타오월드에 왔거든요. 그랬는데 생각지도 못한 너무 큰 선물을 받았네요. 성에 대한 부끄러움 때문에 문 앞에 들어서기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수련 내용을 공유하는 단계에 이르렀네요. 내 몸을 쓰는 방법을 더 알아야 건강해진다는 사실도 알게 됐고요.

    

 

 

또한, 저는 작년에 큰 수술을 받았습니다. 안젤리나 졸리가 안 좋은 인자 때문에 유방이랑 자궁을 들어냈는데요. 저는 당장 문제가 되는 상황은 아니었지만 위험성 때문에 자궁 수술을 받고, 무에서 다시 시작했거든요.

    

원장님께서 항상 수업 중에 손가락을 넣어서 만져보라 하셨어요. 그전에는 내 몸에 대해서 손을 대지 않았거든요. 수술 후 그곳에 손을 댔을 때는 너무 쓰라려서 만질 수조차 없었어요. 이후 간간이 회복되어 겨우 넣었을 땐, 안쪽이 반듯반듯한 벽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런 후 조금 더 회복하면서 다시 은방울을 착용하다보니 지금은 안쪽이 너무나 꽉 차진 상태입니다.

    

울퉁불퉁해서 어떨 때는 손가락이 잘 안 들어갈 정도예요. 안이 너무나 꽉 차 있고 올록볼록 엠보싱처럼 돼 있거든요. 완전히 평평한 민자에서 새롭게 바뀌어버린 거죠.

    

조여지는 힘과 밀어는 힘이 보통이 아닙니다. 파도가 넘실넘실대듯 요동치는 힘을 손가락으로 확인해보니, 관계 시에 상대가 이런 것을 느끼겠구나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정말 바닥에서 다시 은방울을 해봤기에 그 효과를 더욱 절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걸 알게 돼서 남은 여생 더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네요.

    

정말 좋은 점은 상대가 없어도, 저는 셀프 오르가즘이 된다는 것. 수업 중에 배웠던 걸 열심히 수련했더니, 아무데서나 내가 원하면 혼자 호르가즘을 느끼게 됐어요. 그게 가장 좋습니다.

 ​



이여명의 성토피아 모든 방송듣기 : http://www.podbbang.com/ch/11366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