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장기힐링마사지 2020년 5월 정력증진, 불감증 개선 맥뚜리 건강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20년05월 정력증진, 불감증 개선 맥뚜리 건강법


 



  

  


 

 

 

 

싱그러운 오월의 시작과 함께 열린 이번 맥뚜리 강좌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매회 주제를 달리하여 더 많은 정보를 드리고자 시작된 오픈강좌가 날로 더욱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이번 주제는 정력증진불감증 개선 맥뚜리 건강법’ 인 만큼 니즈와 궁금증이 크신 분들이 참여해 주셨는데 저마다 만족스럽다라는 후기를 남겨 주셔서 저희 타오월드 운영진 모두가 보람이 넘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아래 체험담은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우수 체험담을 선정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체험담]

 

1. 00 (경기도 파주 75)

공개 강의라 할 수 없을 만큼 정성이 담긴 교육이라 생각됩니다기분이 개운하고 온몸에 기를 받은 것 같습니다앞으로도 이런 교육 기회를 주시면 고맙겠다는 생각입니다꾸준한 실천으로 강의에서 듣고 배운바 대로 좋은 결과 만들어 가야겠습니다감사합니다.

 

2. 00 (경기도 용인시 45)

이론을 핵심만 간략하게 설명해 주셨고실전 운동으로 함께 수련함이 더욱 좋았습니다지난번 강의때는 이론이 길었고 실습이 부족해서인지 기억이 잘 안나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실습시간이 길다보니 추후 혼자서 실천함에 있어 막힘이 없을 듯 합니다실생활이 잘 적용해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싶습니다.

 

3. 00 (서울시 동대문구 71)

우선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계속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수련은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기에 붙여진 이름만큼 늘 열심히 하는 생활을 해보려고 합니다좋은 기회가 된 부분 감사드리고 건강에 있어 자신있는 노후를 누려보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

 

4. 스텔라 (해외거주 58)

Exelent! Fantastic! 눈이 맑아지고 몸의 피로가 풀리는 것을 경험했습니다인체의 경락을 따라 자극을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이 좋은 경험을 한번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실천으로 좋은 것을을 늘상 내몸이 되도록 해야겠습니다.

 

5. 00 (서울시 종로구 56)

성에너지가 활성화 되는 운동법을 배우게 된거에 감사드립니다지속적인 실천으로 성에너지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더불어 부부 관계시 조루가 극복 되길 바래봅니다여타 다를 교육에도 관심이 많이 갑니다실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6. 00 (경기도 부천시 59)

몸이 뜨거워지는 경험을 했습니다이론은 머리에 쏙속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꾸준히 하면 되겠구나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무료교육이지만 매우 가치롭고 유익했습니다더 많은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일상생활에 적용해서 좋은 결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감사합니다.

 

7. 00 (서울시 강동구 46)

난생처음 접해보는 건강 활동이었는데 매우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몸이 편안해 지는 게 매우 신기합니다열심히 실천해서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낯설고 어색함 가운데 시작했는데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어 감사합니다.

 

8. 00 (서울시 강동구 54)

유튜브로 보다가 직접 박사님 강의를 듣고 보니 무료 강의지만 많은 것을 보고 또 느낄 수 있었습니다생활속의 작은 건강습관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작지만 소중한 습관나를 내 인생을 변화 시킬 수 있으리라 생각듭니다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