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20년 3월 기역도 주말반 강한남성 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20년 3월 기역도 주말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완연한 봄 날씨지만 맘 편히 이봄을 즐기지도 못하는 움츠린 봄이 아쉬운 시간입니다.

그래서일까요아니면 이럴 때 일수록 건강만이 살 길 이라는 생각 때문일까요명도로 거듭나기 위한 기역도 회원님들은 주말도 반납한 체 타오월드 수련장에 모여 명도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불태우며 언젠가 찾아올 맘 편한 시간들을 준비하는데 여념이 없는 모습이었습니다아래 체험담은 기역도 평일 반 교육을 받은 회원 분들이 남겨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입니다.

 

 

[체험담]

 

1. 00 (경북 상주시 61)

성 강화 훈련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이 신선한 충격이었고단전호흡과 병행한 훈련으로 평생 건강을 증진 할 수 있는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다즐거운 성생활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과 함께 만족스런 삶을 영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니 그 어떤 운동보다 만족감이 더 크다앞으로 보수교육을 통해 수련을 검증받고 더 심화된 교육을 접해 보고 싶다.

 


2. 00 (서울시 송파구 58)

새롭게 알게 된 성운동에 대해 잘 배웠습니다골반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꾸준히 함으로 더욱 수련의 효과가 높아질 거란 기대감이 큽니다. ‘에너지라는 표현이 많이 나오는데 처음 접하는 사람 입장에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3. 00 ( 서울시 강북구 68)

성에 대한 상식을 뒤엎어 버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천천히부드럽게.. 강하게의 정반대물론 효과를 본 후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원장님은 어떤 방법으로 에너지 순환을 하시는지 궁금하고익숙하지 않은 호흡법을 이해하기 위해 관련 서적이 있다면 미리 읽고 올 것을 권유해 주었다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4. 00 (경북 칠곡군 59)

교육 전에 책을 구입해서 읽은 후라 그런지 교육내용이 체계적으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책으로 접한 교육 내용 보다 궁금했던 부분들이 직접 설명을 듣고 나니 많은 부분들이 해소되었습니다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하여 4브레인 수행체계를 착실히 밟아 가야겠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