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골수내공 체험담] 몸, 정신, 성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얻었어요! (2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골수내공 체험담 (2부) 

몸, 정신, 성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얻었어요!


  

 




> 54세 새봄님 (여) 

수련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남들보다 더욱 빠른 효과를 보았습니다. 이곳에서 알려주는 거의 모든 것들을 느끼고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뼈가 약합니다. 여러 수술이나 일들을 겪으면서 골다공증도 겪곤 했는데, <몸신> 수업을 들으며 정말 몸이 튼튼해지는 걸 느꼈습니다. 

또한 <은방울>, <골수내공> 등 모든 수업에서 효과를 보았고요. 

배푸리 경우는 처음엔 대지도 못했지만, 지금은 잠이 들 정도로 편안해졌습니다. 

저는 운전하면서도 <소주천> 때 배운 걸 생각하고 수련합니다. 

또한, 호흡법도 좋았습니다. 골기호흡, 진공호흡 등을 일상에서 수시로 해보며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일상에서 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네요. 따로 시간 낼 거 없이 바로 할 수 있으니깐요.

처음에는 수업 내용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끝날 때가 되면 다 알게 된다는 말을 믿고 배워나갔는데... 정말 끝날 때가 되니 이해가 되더라고요. 

소주천 수업의 경우도 배우는 5주 과정은 이해가 안 됐는데, 배우고 나니 그렇게 간단할 수 없더라고요.

전 수련이 즐겁습니다. 은방울에서 배웠던 센터도르, 빅도를 하면 오르가즘을 느끼는 듯한 기쁨이 전신에 파고드니까... (중략)

처음에는 많이 망설였습니다. 문의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무엇이든 배워가는 시대더라고요. 

저도 평생을 많은 운동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이곳에서 얻는 것은 다른 데서 얻는 것의 수십 배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세상에서 느껴보지 못한 기쁨과 행복을 맛보셨으면 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