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20년01월 기역도 단기특강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20년01월 기역도 단기특강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2020년 1월 단기특강은 그 어느때보다 열정이 넘치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새해 시작과 함께 시작된 기역도 수련을 통해 올 한해가 강한 남성으로서 다져지는 한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 간절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기역도 평일반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00(서울시 성동구 62)

교육이 감명깊었던것 같습니다. 모르는 것을 알아간다는 것 자체가 매우 신비롭고 내스스로 뿌듯했습니다. 친절히 설명해 주셨는데 처음이라 아직 잘 모르지만 열심해 해보려고 합니다. 단기반도 중금 고급 과정이 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2.장00(경기도 고양시 72세)

이런 교육이 생소하다보니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다보면 목적한 바를 이뤄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접 교육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습니다. 

 

3. 하00(서울시 도봉구 24세)

평소 웨이트트레이닝을 즐겨하다가 '운동을 하지 않는 장기, 성기관 관련 부위들은 어떻게 관리를 할까'라는 고민을 하다가 타오월드를 알게 되었고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이직은 많이 생소하지만 꾸준히 해보며 변화하는 저 자신을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기과정이다 보니 정확이 모든 것을 익히는 데는 시간이 부족한 부분은 있습니다.  

 

4. 박00(경기도 광명시 70세)

성생활 및 건강에 상당히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좀더 젊은 나이에 교육을 받았으면 하는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늦었다 생각하기 보다는 지금부터라도 수련을 열심히 하는게 가장 지혜로운 방법이겠지요. 

 

5. 윤00(서울시 강동구 42세)

몸이 시원하고 재미가 있었습니다. 몸이 시원해 진다는 부분이 매우 기대가 되고 정규반 듣기에 앞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되었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