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9년09월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9월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 스케치와 교육후기


 

 

 

 


 


 

 

 


 

 

 
추석연휴가 지나고 초가을이 성큼 다가온 9월 하순에 열린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이 무사히 종강했습니다. 은방울 단기특강 교육을 통해 은방울 훈련의 핵심을 습득하여 오르가즘을 깊게 하는 방법, 상대 남성을 즐겁게 하는 방법 등 핵심노하우를 배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은방울 단기특강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김00(서울시 광진구 51세)
짧은 시간이었지만 은방울 명기훈련의 핵심적인 방법들을 배워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은방울 명기훈련을 배울 때 부끄럽고 어떻게 수업을 받나 걱정했습니다. 그런데 저와 함께 여러 명의 여성분들도 수업을 받았고, 특히 이여명 박사님께서 너무 자연스럽게 이론 및 실습강의를 하여 주셔서 거부감없이 수업을 받을 수 있어 편했습니다.
 

2.정00(부산시 동래구 57세)
은방울 명기훈련을 통해 명기가 되고 싶어서 교육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의 이론과 실습교육은 어려운 내용 같은데 쉽게 강의하여 주셔서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제 배운대로 제가 은방울 수련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열심히 수련하여 명기가 되겠습니다.
 

3.조00(서울시 마포구 42세)
이여명 박사님의 디테일 한 강의를 듣고 나니, 해부학을 배운 느낌입니다. 신체를 잘 이용할 수 있도록 상세히 강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운동법으로 안쓰던 근육이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훈련이 필히 필요함을 느꼈습니다. 은방울 명기훈련을 꾸준히 수련하여 새로운 힘이 생기길 기대해 봅니다.
 

4.이00(경기도 안산시 47세)
은방울 단기특강 수업을 통해 핵심적인 다양한 명기관련 노하우를 배운 점 감사드립니다. 수업을 듣다보니 더 깊은 내용도 알고 싶다는 충동이 느껴졌습니다. 배운대로 은방울 수련을 열심히 하다가 나중에 은방울 평일반 또는 은방울 주말반 교육을 통해 은방울 고급수련법까지 꼭 교육받고 싶습니다. 그 때 또 뵙겠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