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9년09월 이여명 EO테크닉 특강 스케치 및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9월 이여명 EO테크닉 특강 스케치 및 교육후기


 

 

 

 


 


 

 

 

 

 

성에 대한 편견이나 좁은 고정관념을 깨고 성의 무한한 잠재력을 열어 대자유를 누리는 진짜 성고수 테크닉 특강인 이여명 EO테크닉 특강에 많은 타오월드 회원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이여명 EO테크닉 특강을 통해 참석한 타오월드 회원들은 진짜 성고수가 무엇인지 배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특강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소개합니다.

 

[체험담]

 

 

1.배00(경기도 안산시 43세)
매달 짜임새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제 성관련 궁금증과 성수련의 핵심적인 엑기스를 이번 특강에서 다루어 주니까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정00(서울시 강동구 52세)
성은 본능이고 각자가 본능에 따라 알아서 잘 하는 것으로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50을 넘어 문득 진짜 성고수란 무엇인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이여명 EO테크닉 특강에서 진짜 성고수가 알아야 할 테크닉 특강을 한다하여 참석해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특히 체모 성감대 3곳은 생소했지만 시도해보고 싶어집니다.


3.박00(인천시 동구 56세)
아직 몸은 잘 달아오르지만 성에 관한 다양한 테크닉에는 무지합니다. 때마침 타오월드에서 이여명 EO테크닉 특강을 통해 다양한 성 테크닉을 강의한다고 하여 참여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의 색다르면서 다양한 테크닉 강의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배운대로 실천하여 새로운 즐거움을 누리도록 하겠습니다. 


4.차00(인천시 연수구  48세)
성에 대한 다양한 강의를 들어봤지만, 이상적이거나 비현실적인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타오월드 이여명 박사님의 성강의는 지극히 현실적이고 현실 속에서 가능한 성강의임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이번 강의도 실질적이라 이해가 쉽고 저의 성생활에 적용하기 쉬울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5.서00(경기도 광주시 79세)
벌써 70 후반이고 내년이며 80을 맞이합니다. 하지만 건강관리를 잘하여 정정하다보니 성에 대해 다양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이라면 발기부전, 조루, 전립선비대를 극복하는 것에만 관심이 많지 애무나 성테크닉 등에는 소홀한 것 같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였는데, 이번 특강을 통해 성테크닉에 대해 이해가 잘 되었고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실천해보겠습니다.


6.이00(서울시 마포구 47세)
이여명 박사님을 통해 다양한 성테크닉을 배우게 되어 영광입니다. 머리카락, 음모, 콧속털 등 체모 성감대 터치법과 애무법을 깨우치고 나면 훌륭한 성감대라는 사실에 놀라고 신기했습니다. 특히 환상적인 가슴애무마사지비법은 매일매일 실천할 생각입니다. 의미있고 뜻 깊은 교육이었습니다.


7.김00(대구광역시 동구 56세)
현실적인 내용의 EO테크닉 특강을 통해 이여명 박사님으로부터 다양한 성테크닉을 배움에 즐거웠습니다. 특히 콧털 애무에 놀라움과 새로움에 기분이 묘함을 느꼈습니다. 또한 머리카락과 음모도 활용에 따라 훌륭한 성감대라는 사실을 알고 나니 시도해보고 싶어집니다. 훌륭한 강의 감사합니다. 


8.최00(서울시 송파구 49세)
그 동안 케겔운동을 통해 쪼이는 훈련만 많이 했는데, 이번 이여명 EO테크닉 특강을 교육받고 지그시 누르면서 내리는 훈련을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체모 성감대 중에서 콧속털 애무법은 정말 색다르고 한번 시도해 보고 싶은 애무법이었습니다. 좋은 특강이었습니다.


9.주00(서울시 성북구 53세)
저는 이미 은방울 명기훈련 교육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번 이여명 EO테크닉 특강을 통해 진짜 명기 테크닉이 무엇인지, 체모도 잘 활용하면 훌룡한 성감대라는 점, 그리고 환상적인 가슴애무마사지 비법까지 모두 배운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교육을 통해 성테크닉 포인트를 잘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