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기공 2019년 4기 깨어나는 몸신 2개월 프로젝트 스케치 및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 4기 깨어나는 몸신 2개월 프로젝트


스케치 및 교육후기


 

 

 

 


 



 

 




 

2019년 4기 깨어나는 몸신 2개월 프로젝트가 7월12일 개강하여 9월6일까지 8주간 교육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1기 2기 3기 몸신회원들과 마찬가지로 4기 몸신회원들은 이여명 박사님의 이론과 실습 강의를 충실히 배우고 익혔습니다. 셀프 장기마사지와 맥점 지압, 타오요가와 기공체조, 두드리기, 호흡 등의 통쾌한 자극으로 생체전기에너지를 활성화하고 전신의 기혈을 뻥 뚫어 내적 활력과 외적 아름다움을 키워나가는 노하우를 배운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소개합니다.
 
 
[체험담]
 

1.박00(경기도 부천시 32세)
아직 젊은 나이지만 주로 앉아서 일하다보니 몸이 경직된 곳이 많고, 기혈순환이 잘 안되는지 몸이 결리고 담이 잘 걸리기도 하였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타오월드 몸신 2개월 프로젝트를 배우고 익히면 몸이 좋아질 것 같아 수강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께서 직접 이론과 실습강의를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몸신수련을 하면서 몸이 많이 좋아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배운대로 수련하겠습니다.
 

2.위00(서울시 송파구 41세)
몸신운동을 통해서 건강해지고 있습니다. 몸신1기 수련을 하고나서 집에서는 습관이 안되서 이번에 재수강했는데, 하고나니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집에서도 하고싶은 운동이 바로 생각이 나서 건강에 아주 유용한 운동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철삼기공을 통해 몸의 에너지가 많이 생겨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입니다.
 

3.이00(서울시 은평구 53세)
주변지인의 소개로 타오월드 몸신 2개월 프로젝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긴가민가한 생각이 들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8주 동안 여기에 와서 운동을 하다보니 몸신 2개월 프로젝트 수업을 수강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전보다 좋아진 몸을 보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맙습니다.
 

4.정00(경기도 과천시 61세)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타오월드 몸신 2개월 프로젝트는 평소 눈여겨 본 건강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시간이 되어서 이번 교육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8주간이라는 시간동안 이론과 실습을 배우고 익히고 나니 제 몸의 맥이 뚫리고 유연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몸의 기혈순환이 잘 되니까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몸신수련을 하겠습니다. 
 

5.문00(서울시 강서구 48세)
몸의 근력 운동은 꾸준히 해오고 있으나, 몸의 유연성과 기혈순환과 관련된 운동은 방법을 몰라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타오월드 홈페이지를 알게 되었고 몸신 2개월 프로젝트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수련자의 몸을 풀어주고 강화시켜주는 힐링교정을 통해 날아갈 듯 가볍고 황홀한 신선체질이 가능함을 교육을 통해 깨닫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여명 박사님께서 직접 이론과 실습 강의를 해주니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