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9년08월 기역도 주말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8월 기역도 주말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1.박00(인천광역시 남동구 61세)
탄트라수행법은 오래 전 중국에서 일부(청정법)를 배운 적 있는데, 이번에 유튜브에 접속했다가 타오월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30년 전에 이것을 배울 기회가 있었는데, 그 당시 비용문제로 일부(청정법)만 배우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확실하게 배움을 주신 이여명 박사님께 우선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합니다. 선도의 행념은 예전부터 인연이 없으면 아무리 돈을 줘도 배울 수 없고, 기회조차 주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선도의 기법이 철옹성으로 꽁꽁 묶여있기때문에 자기들끼리 공유하면서 타인에게는 절대 불가침의 영역이라 영역밖의 사람들에게는 아무리 애타게 갈구해도 기회가 주어지질 않는 것이라 배울 기회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세상이 많이 변한 탓인지 아니면 박사님의 보살심인지 아낌없이 세상에 공개해 주신 이여명 박사님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열심히 수련해서 보은에 답하겠습니다.   
 
 
2.정00(전라북도 전주시 60세)
50대 후반부터 심해진 발기부전으로 인해 원만한 성생활이 어려워졌습니다. 아직은 건강한 남성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갑자기 발기부전이 50대 후반부터 심해지니까 심리적으로 자신감도 자연스레 저하되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타오월드의 기역도훈련을 하면 발기부전이 극복됨을 알게 되어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수업을 듣고 실습을 해보니 기역도의 원리를 충분히 이해했고 이제 열심히 수련하여 발기부전이 극복되기를 고대합니다.
 
 
3.윤00(경기도 성남시 61세)
유튜브에서 들었던 내용과 직접 교육을 통한 체험교육으로 많은 이해와 훈련의 기본을 터득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수련하여 본인이 목표한 부족한 부분을 꼭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남00(충청북도 충주시 47세)
주변지인들을 통해 알게 된 타오월드의 기역도훈련은 남성강화운동 중 단연 으뜸이라고 하여 호기심을 느끼던 중 시간을 내어 교육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께서 직접 교육을 해주니까 이해하기 쉬웠고 믿음이 갔습니다. 믿고 열심히 수련해보겠습니다. 앞으로 애로사항이 있을 때마다 잘 카운셀링해주길 바랍니다.
 
 
5.박00(경기도 군포시 45세)
8시간의 강의가 생각보다 짧게 느껴지는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이여명 박사님으로부터 이론과 실습을 교육받고 나니 꾸준히 기역도수련을 하여 발기부전과 조루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강한 남자로 빨리 거듭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기역도훈련을 통해 저의 성생활이 즐거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