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9년07월 은방울 평일반 사랑받는 여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7월 은방울 평일반 사랑받는 여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7월 은방울 평일반 사랑받는 여성훈련과 함께 타오월드 여성회원들은 뜻 깊게 보냈습니다. 특히 선천적 명기보다 노력에 의해서 개발되는 후천적 명기가 더욱 탁월함을 이여명 박사님의 수업을 통해 깨달은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은방울 평일반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김00(서울시 강남구 58세)
처음에는 의아심을 갖고 은방울 평일반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여명 박사님의 강의를 듣고 직접 수련을 받아보니 점점 은방울효과가 있고, 제 자신이 좋아지는 것을 느껴서 수련받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속 좋은 강의가 있으면 듣고 싶습니다.
 

2.정00(서울시 성북구 57세)
은방울 교육 및 성테크닉 강의 잘 들었습니다. 평소 불감증으로 인해 잘 느끼지 못하다 보니 잠자리에서 남편에게 미안함을 느낄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교육을 받을 때 저의 근본적인 무감각을 깨우는 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열심히 은방울 수련을 해보겠습니다.
 

3.유00(경기도 수원시 49세)
명기가 되고 싶은 욕심은 컸으나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고 살아왔습니다. 그러다가 유튜브를 통해 타오월드의 은방울훈련을 알게 되었고, 드디어 교육도 받게 되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으로부터 교육을 받으니까 점점 발전하는, 건강한 나로 바뀌는 것 같아 희망적이고 즐겁습니다. 꾸준히 노력하고 공부하고 실천하겠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