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9년07월 기역도 평일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7월 기역도 평일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2019년 7월 기역도 평일반 교육이 큰 호응 속에 종강했습니다. 기역도 명도훈련과 더불어 여성의 에너지오르가즘 잠재력을 활짝 깨우는 애무, 삽입테크닉과 체위 등 다양한 고급 노하우를 모두 익힌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기역도 평일반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이00(서울시 송파구 62세)
기역도를 배우고 직접 기역도수련까지 하니까 건강이 좋아지는 느낌이 생겼습니다. 특히 전립선계통소변줄기, 소화력 및 식욕, 몸의 가벼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부가 같이 배우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여명 박사님 수고하셨습니다.
 

2.박00(경기도 수원시 60세)
인터넷광고와 홍보를 보고서 수련하게 되었지만, 좀 더 지속적인 수련을 통하여 원하던 목적을 성취하여야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성의 있는 교육과 직원들의 태도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원하는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지도편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김00(서울시 강남구 62세)
열심히 하면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연구와 경험으로 충분한 교육이 됐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자료의 완벽함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원장님과 교육담당직원의 성실함과 열정, 그리고 친절함이 대단하여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4.김00(서울시 강동구 68세)
첫교육에 기대가 컸고 관심도 그 만큼 증폭되었습니다. 직접 교육을 받아 보니 상당히 좋았습니다. 많은 나이지만 기역도훈련을 해보니 남성이 살아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성기능 향상 및 자신감이 좋아지는 과정이라 생각됩니다.
 

5.김00(서울시 노원구 63세)
유튜브에서 타오월드 기역도수련을 하면 발기부전이 금방 좋아진다는 소식을 접하고 기역도를 먼저 구입하여 수련했습니다. 하지만 수련방법을 잘 몰라 이번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인간의 육체가 대단하고 섬세하여 노력여하에 따라 인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교육 후에도 집에서 꾸준히 수련하여 꼭 좋은 느낌을 받고 싶다는 욕망을 가져봅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