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건강법 2019년07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7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기적을 부르는 복뇌의 힘을 통해 여름철 건강관리를 하고자 많은 타오월드회원들이 7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교육에 참석했습니다. 생명의 블랙박스이자 치유에너지를 부르는 초인종인 복뇌를 다스리는 건강법이 바로 복뇌건강법입니다. 장을 풀어주는 간단한 동작, 댄스워킹, 셀프 장기마사지, 배꼽호흡, 배꼽명상의 5단계를 모두 배우고 실습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복뇌건강법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장00(경기도 김포시 65세)
오장육부가 중요한 것은 알았지만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모른 채 살아왔습니다. 타오월드 이여명 박사님을 통해 복뇌건강법을 배우고 나니 이제 오장육부건강을 관리하는 기본은 알겠습니다. 매일 복뇌건강법을 실천하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구00(경기도 용인시 44세)
굉장히 좋은 내용, 새로운 방법, 내 몸을 알아가는 방법, 알고도 몰랐던 내용, 정말 좋았습니다. 한 번의 강의로 습득하고 기억하기에 조금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배운 내용을 자주 반복하여 익히고 실천할 생각입니다. 매일매일 반복하여 실천하면 자연스레 제 머리 속 뿐만아니라 제 몸도 복뇌건강법을 기억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3.김00(인천시 서구 62세)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쉽게 이해하여 교육 잘 받았습니다. 이여명 박사님께서 직접 수업을 해주니까 더욱 좋았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이론과 실습을 체계적으로 익히고 나니 몸이 편안해짐을 느낍니다. 꾸준히 복뇌건강법을 실천한다면 오장육부 건강관리에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4.이00(서울시 송파구 37세)
처음이라 낯설었지만 이여명 박사님의 강의를 듣고 실습을 해보니 서서히 복뇌건강법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효과를 내 몸에 주는지 서서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이제 배운 것이니 훈련을 꾸준히 하며 시간이 지나면 더욱 좋은 효과가 있음을 알 것 같습니다. 교육하시느라 이여명 박사님과 교육보조담당자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5.서00(강원도 춘천시 54세)
평소 속이 답답하고 소화가 잘 안되고 무언가 막힌 듯한 느낌이 나이가 들어갈수록 심해졌습니다. 그런데 유튜브를 보고 알게 된 타오월드의 복뇌건강법을 보니 저와 같은 사람에게 꼭 필요한 건강법 같아 교육에 참석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께 교육을 받아 보니 매우 좋았습니다. 제 몸의 막힌 곳이 뚫리고 몸이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