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9년07월 기역도 단기특강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7월 기역도 단기특강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장마와 여름더위가 오락가락하는 7월, 기역도 단기특강에 참석한 남성타오월드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면서 열심히 수업에 임했습니다. 기역도훈련의 핵심적인 비법을 모두 배우고 핵심 실습까지 익힌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기역도 단기특강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정00(서울시 금천구 60세)
유튜브를 통해 처음 접한 기역도는 나이 많은 저에게도 발기부전 극복이 가능하다는 희망을 주었습니다. 용기를 내어 드디어 참석하게 된 타오월드 기역도 단기특강 수업은 이론과 실습 모두 생소했지만 더욱 자신감을 갖기에 충분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의 기역도 교육을 통해 저도 발기부전을 극복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에 생활 속에서 몰랐던 많은 내용을 접하고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2.박00(경기도 시흥시 49세)
시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웠을 정도로 교육은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이여명 박사님의 기역도훈련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이론과 실습을 통해 배움으로써 앞으로 꾸준히 기역도수련을 한다면 강한 남자가 될 것 같습니다. 배운대로 열심히 수련하다가 나중에 기역도 정규반도 수강하여 기역도훈련의 모든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3.이00(전라남도 정읍시 54세)
수술이나 약물치료가 아니면서 남성을 강화할 수 있는 훈련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타오월드 기역도훈련은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나도 과연할 수 있을까 의구심도 들었지만, 남성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타오월드 기역도 단기특강 수업에 참석했습니다. 배우고나니 남성수련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타오월드의 느낌이 좋습니다.

 
63c71be6c77847b49d3fb436ae7bac0e_1562115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