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건강법 2019년07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 몸신 무료체험 특강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7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 교육후기


 

 

 

 


 


 
 

 

 
 
 
장마철이 시작되었지만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특강에 많은 타오월드회원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인체의 맥을 뚫으면 병기가 생기로 바뀌고 만병이 물러가서 건강과 편안한 마음을 되찾을 수 있음을 깨달은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세포를 깨우고 몸을 살려 황홀한 유토피아의 몸신으로 거듭나는 원리까지 터득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소개합니다.
 
[체험담]
 
 
1.정00(서울시 도봉구 43세)
아직은 젊지만 서서히 피곤함도 강해지고 근력도 딸림을 느끼기 시작하여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던 차에 때마침 타오월드에서 무료체험특강으로 맥뚜리건강법과 몸신강의를 한다기에 참석했습니다. 이여명박사님께서 아주 세세하게 정확하게 이론교육을 해주고 여성교육담당자분이 실습교육을 해주었는데, 수준 높은 이론과 실습에 충실한 교육 감사합니다.

2.하00(인천시 중구 67세)
이여명박사님으로부터 이론교육을 받고 여성교육담당자가 실습교육을 해주니까 머리로 이해하고 몸으로 실습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몸 구석구석 맥이 뚫린다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제대로 깨닫게 해주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배운대로 열심히 수련하여 항상 맥이 막히지 않고 건강한 몸 유지하겠습니다.

3.홍00(경기도 부천시 79세)
고령이다보니 몸이 아픈 곳이 더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타오월드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수업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된다기에, 오랜만에 큰 마음 먹고 먼 길을 달려왔습니다. 직접 교육을 받고 나니 아주 도움이 됩니다. 아주 느낌이 좋습니다. 다른 교육도 받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4.김00(서울시 강남구 61세)
주변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타오월드의 맥뚜리건강법과 몸신교육을 시간이 없어 참석하지 못하다가 드디어 시간을 내어 참석했습니다. 인상좋은 이여명박사님의 이론강의도 너무나 좋았고, 여성교육담당자분의 실습교육도 받아보니 몸의 맥이 뚫리는 느낌이 제대로 왔습니다. 좋은 강의와 실습 감사히 잘 받았으며, 상당히 좋은 건강법인 것 같습니다.

5.박00(서울시 중랑구 58세)
몇 년 뒤면 환갑이 될 나이이다보니 몸이 여기저기 쑤시고 답답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인터넷을 통해 타오월드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을 알게 되었고, 내 몸의 답답함을 뚫어보고 싶어 교육에 참석했습니다. 교육을 받아 보니 왜 좋다고들 하는지 알겠습니다. 정말 시원하게 몸의 맥이 뚫리고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매일매일 수련하여 건강관리에 잘 활용하겠습니다.

6.추00(경기도 남양주시 69세)
맥이 막히고 뚫림에 따라 사람의 몸과 마음이 얼마나 달라지는지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여명박사님의 이론강의를 통해 인간의 맥이 뚫리고 잘 소통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실습까지 해보니까 맥이 뚫리고 기가 소통될 때 느껴지는 짜릿한 기분 좋음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