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건강법 2019년06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 몸신 무료체험 특강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6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 교육후기


 

 

 

 


 


 

 

 



 

2019년 6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특강이 종강했습니다. 교육에 참여한 타오월드회원들은 열심히 이론과 실습 교육을 받았습니다. 맥이 뚫리면 손쉽게 자신의 에너지를 관리하고 건강을 유지해나갈 수 있는 노하우를 익힌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소개합니다.
 
 
[체험담]
 
 
1.박00(서울시 서초구 57세)
유튜브로 열심히 보고 목푸리운동도 따라해 보고 와서 낫설지 않았습니다. 병원에서도 고칠 수 없어 타오월드까지 왔습니다. 병이 심장과 머리양손에만 머물러 있고 하체는 냉방, 양손에 얼음을 쥐고 배에는 핫팩을 얹고 잡니다. 기를 뚫는다는 말씀에 믿고 왔습니다. 몸소 맥뚜리실습을 하니 났는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도 이렇게 좋은데 맥뚜리훈련을 많이 할수록 좋아질 것 같습니다. 
 
2.최00(경상남도 진주시 55세)
은방울 명기훈련 주말반 예약을 했는데, 맥뚜리건강법 안내를 받아 이렇게 맥뚜리건강법 수업까지 듣게 되었습니다. 이여명박사님께서 직접 강의를 해주시고 맥뚜리실습까지 해보니 온 몸의 기가 잘 뚫려서 기혈순환이 잘 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맥뚜리수련을 꾸준히 하여 건강한 기혈순환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3.박00(서울시 강북구 64세)
전기나 밧데리로 움직이고 돌아가는 기계가 아닌 자연스러운 방법인 맥뚜리를 통해 기를 통하게 하는 방법이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맥뚜리라는 도구를 통해 내 몸의 맥이 뚫리고 기혈순환이 됨을 느끼게 되니까 너무나 기분좋습니다. 새로운 접해보지 못한 부분을 터득하게 됨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