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수련 2019년03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9년03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 교육후기


 

 

 

4e2d5564608b8eceb19550f443194070_1552542

 


4e2d5564608b8eceb19550f443194070_1552542

 


4e2d5564608b8eceb19550f443194070_1552542 

 

 

 

3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렸지만 3월 맥뚜리건강법과 몸神 무료체험 특강에 많은 타오월드회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맥뚜리건강법과 몸신을 통해 인체 흐름의 원리를 공부하고 인체의 맥인 배꼽, 회음, 항문 미려, 옥침, 단중, 명치(복뇌), 곡골(성센터), 용천 등을 효과적으로 소통시키는 법을 체험했습니다. 그리고 세포를 깨우고 몸을 살려 황홀한 유토피아의 몸신으로 거듭나는 원리까지 교육받은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소개합니다.

 

 

 

[체험담]

 

 

 

1.최00(서울시 강서구 49세)
맥뚜리건강법과 몸신에 대해 평소 혼자만 관심있었는데 남편이랑 같이 와서 공감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은방울구매는 몇 년되었는데, 많이 사용못했습니다. 맥뚜리건강법과 몸신을 배우고 나니 너무나 몸이 시원하고 개운하였습니다. 집에서 맥뚜리건강법과 몸신을 병행하여 앞으로 은방울훈련도 다시 할 수 있도록 관심가져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2.지00(서울시 양천구 57세)
우리 몸의 에너지도 순환해야 건강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은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맥뚜리건강법과 몸신을 통해 인체의 생리와 에너지 순환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맥을 뚫으면 손쉽게 내 자신의 에너지를 관리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음도 이해했습니다. 배운대로 꾸준히 수련하여 건강을 지켜나가겠습니다. 



3.도00(인천시 계양구 53세)
주변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을 수업받으니 기대이상으로 몸이 풀리고 시원한 느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배꼽의 중요성을 다시 알게 된 교육이라 너무나 좋았습니다. 맥뚜리건강법과 몸신을 통해 하루하루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훈련하겠습니다.

 

 

4.이00(경기도 광명시 47세)
배꼽이 이렇게 중요한지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인체가 모두 통한다는 것도 배웠고 꾸준히 관리하면 병이 예방될꺼라 생각됩니다. 이론과 실습만 하고 끝내기엔 너무나 아쉬워 맥뚜리라는 훌륭한 건강도구도 구매했습니다. 집에서도 맥뚜리를 활용하여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겠습니다.

 

 

5.여00(강원도 원주시 43세)
불혹의 나이로 접어들면서 서서히 몸의 기운이 떨어지고 여기저기 결리고 가끔 통증도 생기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도 특별히 크게 아픈 곳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이 좋지 않아 고민 끝에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참 좋았습니다. 몸이 좋아지니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6.최00(경기도 연천시 40세)
전립선이 좀 안좋아서 찾아보다가 알게되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혈자리하고 이론강의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배꼽의 중요성을 알게되었고 앞으로 혈자리를 많이 자극하여 건강을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여명 선생님 인상이 너무 좋으십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천00(경기도 고양시 68세)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타오월드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에 큰 기대를 하지는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참석했습니다. 교육을 받아보니 쉬운 내용이 아님에도 이여명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해주셔서 듣고 바로바로 이해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실습을 진행해 주신 남성교육담당자 분도 친절하면서도 디테일하게 실습을 이끌어 주어 몸도 마음도 너무나 시원하게 뚫렸습니다. 배운대로 집에서 착실히 실천하겠습니다.

 

 

8.정00(경기도 용인시 66세)
"인체의 몸을 뚫어 몸神으로 거듭납시다" 처음에는 이 말이 정확히 무슨 말인지 이해하게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이여명박사님께 수업을 듣고 남성교육담당자 분께 실습교육을 받으니 머리와 몸, 마음으로 이해가 되었습니다. 우리 몸도 에너지가 순환해야 한다는 것과 우리 몸의 맥이 뚫려야 에너지와 건강관리가 제대로 됨을 느꼈습니다. 특히 실습을 받아보니 정말 시원하고 개운했습니다. 맥뚜리도 구매했는데 시간날 때마다 꾸준히 수련하겠습니다.

 

 

9.홍00(서울시 도봉구 42세)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을 통해 내 몸의 맥을 뚫어 에너지가 순환하게 하는 것을 배우고 나니 건강관리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인체의 맥이 뚫리니 정말 시원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병기가 생기로 바뀌고 만병이 물러가고 가뿐한 건강과 편안한 마음이 유지된다는 것이 무슨 말인지 몸소 경험했습니다. 이제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맥뚜리건강법 몸신으로 제 몸을 관리하겠습니다.

 

 

10.유00(서울시 강남구 61세)
예전에 복뇌건강법 교육을 받은 적 있습니다. 그 때 배 속이 아주 시원하고 기분 좋은 경험을 했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맥뚜리건강법 몸신 무료체험 특강을 인터넷으로 발견하고 시간이 되어 남편과 함께 이번 교육에 참석했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인상 좋은 이여명박사님의 얼굴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맥뚜리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특강도 수업을 들으니 몸 구석구석 맥이 뚫리면서 아주 개운했습니다. 예전에 배운 복뇌건강법과 이번에 배운 맥뚜리건강법을 우리 부부건강관리에 십분활용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