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건강법 2018년02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 무료체험 특강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8년02월 신통방통 맥뚜리건강법 무료체험 특강 교육후기


 

 

 

 


 


 

 

 

2018년 2월 맥뚜리건강법 무료체험 특강이 열렸습니다. 입춘이 지났지만 막바지 겨울추위가 극성을 부린 날이었습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타오월드 회원분들이 맥뚜리건강법 무료체험을 하고자 특강에 참석하였습니다.

 

맥을 뚫어 통하면 아프지 않다는 맥뚜리건강법의 이론과 실습을 이여명 원장님으로부터 상세히 교육받았습니다. 특히 인체 생리와 에너지 순환의 원리를 특강에 참석한 타오월드 회원분들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배꼽, 회음, 항문, 미려, 옥침, 단중, 명치(복뇌), 곡골(성센터), 용천 등 인체의 맥을 소통시키는 법을 배웠습니다. 특강의 핵심인 맥뚜리 도구를 이용하여 인체의 맥을 뚫으면 병기가 생기로 바뀌어 만병이 물러가고 건강을 지킬 수 있음을 직접 체험도 했습니다. 교육에 참석한 회원들이 작성하여 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아래 공개합니다.

 

 

[체험담]

 

 

1.구00(서울시 강남구 67세)
나이가 드니 건강관리에 관심은 많은데 무엇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던 차에 인터넷을 통해 접하게 된 맥뚜리건강법은 특이하면서도 저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인체의 맥을 뚫어 통하지 않으면 아프지 않다는 논리가 직접 체험해 보니 이해되었습니다. 깔고 앉기도 하고 배를 누르기도 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내 몸을 뜨끈끄끈한 맥뚜리로 다스리니 몸이 편안해짐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맥뚜리를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2.주00(서울시 양천구 42세)
소화가 잘 안되다보니 배와 소화기관을 편안하게 해주는 운동이나 도구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런데 맥뚜리건강법은 저를 위한 건강법 같았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설명과 실습을 통해 따뜻한 맥뚜리로 복부와 다양한 부위를 누르기도 하고 문지르기도 하니까 배가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꼭 배우고 싶었는데 잘 배우고 갑니다. 나중에 복뇌건강법도 배우고 싶습니다.


3.이00(대전시 대덕구 51세)
이미 맥뚜리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기회에 이여명 원장님께 직접 맥뚜리건강법 특강을 듣고 싶어서 참여했습니다. 혼자할 때보다 역시 이여명 원장님의 강의를 듣고 맥뚜리를 해보니까 훨씬 도움이 되고 좋았습니다. 따뜻하게 데워진 맥뚜리를 통해 내 몸 구석구석 막힌 곳을 뚫어주는 느낌을 제대로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4.이00(서울시 양천구 39세)
맥뚜리라는 생소하지만 친근하게 느껴지는 도구를 통해 내 몸의 맥을 뚫고 다스린다는 것이 신통방통했습니다. 현대인들은 오랜 시간 움직이지 않고 앉아서 일을 볼 때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몸 구석구석 막힌 곳 또한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타오월드 맥뚜리를 직접 체험해보니 현대인들의 막힌 곳을 제대로 뚫어주는 건강도구라는 생각이 듭니다. 낯설지만 시원해진 배와 몸을 느끼며 앞으로 맥뚜리건강법을 열심히 실천하겠습니다.

 

5.임00(경기도 양주시 69세)
놀라운 체험이었습니다. 건강에 대한 새로운 지평이 열렸습니다. 특강 내용 또한 너무 편리하고 심플하여 좋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수업을 이끌어 주신 이여명 원장님 덕분에 맥뚜리건강법을 제대로 익히고 갑니다. 맥뚜리건강법은 대중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할 좋은 건강법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6.이00(서울시 서대문구 67세)
나이가 많아 소화력이 약하고 배가 차가운 느낌일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배를 따뜻하게 해주면서 눌러주는 맥뚜리건강법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단한 돌이 얼마나 건강에 도움이 될까 싶었는데, 이여명 원장님의 특강을 듣고 실습을 해보니 정말 좋았습니다. 막힌 맥을 뚫어주고 풀어준다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배운 시간이었습니다.  

 

7.조00(서울시 서초구 65세)
맥뚜리의 압박이 처음에는 통증으로 느껴졌으나, 시간이 흐르면서 시원함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런 느낌이 맥이 뚫린다는 것이구나 싶었습니다. 복부외에도 다양한 부위에 응용하여 사용하는 맥뚜리건강법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건강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중화를 통해 널리 보급되어 많은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8.문00(경기도 구리시 45세)
명쾌하고 속시원하게 맥뚜리건강법을 강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역도 단기특강 이후 2번째 참석인데 또하나의 커다란 배움을 갖고 갑니다. 맥뚜리건강법을 통해 내 몸 곳곳의 맥을 뚫어주니 피곤이 풀리고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하게 데워진 맥뚜리 위에 회음부를 잘 맞추어서 앉아있으면 회음의 막힌 맥이 뚫림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기적으로 맥뚜리건강법을 실천하여 항상 막힘없는 삶을 살겠습니다.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