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8년01월 기역도 평일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8년01월 기역도 평일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해 첫 기역도 평일반 교육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강추위와 많은 눈이 내렸지만 기역도훈련을 통해 강한 남자가 되고픈 타오월드 남성회원분들의 열정을 꺽진 못했습니다.  

 

기역도 평일반에 참석했던 타오월드 남성회원분들은 기역도훈련과 더불어 에너지오르가즘 훈련, 최고수 성테크닉 등 깊은 내용까지 모두 교육받았습니다. 특히 이여명 원장님의 쉬우면서도 상세한 이론과 실습강의로 교육에 참석한 타오월드 남성회원분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기역도 평일반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주00(서울시 강남구 58세)
주변지인들의 추천으로 기역도 평일반 수업을 받았습니다. 기역도를 통해 조루, 발기부전 등을 개선할 수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실제로 기역도이론과 실습을 이여명 원장님으로부터 배우게 되니, 생소하면서도 묘하게 강한 남자가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제 처음 기역도를 접한터라 호흡법 등 익숙하지 못한 부분들이 있지만, 배운 내용 꾸준히 실천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2.이00(경기도 고양시 59세)
남성에게 있어 성건강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남성의 성건강이 강해야 남자로서의 자존심도 살아있다는 생각이 들기때문입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강의를 들어보니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중요한 내용이었는데, 특히 남성 전립선 건강의 중요성을 알았습니다. 또한 기역도와 호흡과 몸의 관절이 연결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꾸준히 기역도훈련을 한다면 나이를 초월한 상남자가 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열심히 기역도훈련에 매진해보겠습니다.

 

 

3.이00(경기도 안산시 60세)
기역도훈련을 통해 성에너지를 몸 기운의 원천으로 돌리는 방법이 탁월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이론과 실습강의가 잘 정리되어서 배운대로 훈련을 하니 쉽게 몸이 적응되어 놀랐습니다. 이제 기역도훈련을 배웠으니 본격적으로 스스로 훈련을 해야겠지만, 하나하나 해나간다면 어렵다는 비사정법이나 사정조절능력까지 두루두루 제 것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