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7년10월 은방울 명기훈련 평일반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년10월 은방울 명기훈련 평일반 스케치와 교육후기


 

 

 

 


 

 

10월달 은방울 명기훈련 평일반이 여성회원들의 호응 속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10월에도 은방울을 통해 명기가 되고 요실금 개선을 위해 여성회원분들께서 열심히 은방울훈련에 참여하였습니다.

 

선천적 명기도 뛰어나지만 후천적 명기가 더욱 탁월한다는 의미를 되새기며 여성회원들은 열심히 은방울 명기훈련 평일반에 집중하였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이론과 실습 강의를 통해 서서히 성기관의 수축력이 커지고 감각이 깨어나 자신의 오르가즘을 깊게 하는 노하우 등 깊은 내용까지 학습했습니다. 10월달 은방울 명기훈련 평일반에 참석한 회원분들이 작성하여 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아래 공개합니다.

 


[체험담]

 


1.이00(인천시 동구 39세)
다시 태어난다는 느낌을 얻은 교육시간이었습니다. 30대 끝자락인 나이지만 아직은 화려한 잠자리를 꿈꾸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성에 대한 무지와 내 몸에 대해 잘 모른 체 살아왔습니다. 주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은방울은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이번 교육에 저를 참여하게 했습니다. 은방울훈련을 통해 내 몸의 성감각을 일깨워 명기가 되어 꿈에 그리던 화려한 잠자리가 현실이 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훈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이00(서울시 서초구 45세)
젊을 때보다 더욱 왕성한 성욕이 느껴지고 있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성생활은 올바른 성지식과 성감각을 깨우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인터넷 검색 중 은방울 명기훈련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은방울 솔직후기들을 읽어보니 저도 빨리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자상한 강의가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주어서 좋았습니다. 교육 후 애액이 증가되고, 질염이 완화되고, 잠자리를 가질 때 더욱 깊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더욱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배운 내용대로 꾸준히 훈련하겠습니다.   

 

 

3.전00(부산시 수영구 54세)
50대중반에 다다른 나이지만 성의 즐거움을 알기에 민망하다는 생각을 극복하고 이번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수업에 참여해보니 전혀 민망함 없이 함께 수업듣는 여성회원분들과 대화도 나누고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은방울을 통해 명기가 되고 요실금 예방 및 개선도 된다는 것이 참으로 신기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 강의도 만족스러웠고, 남편과 함께 교육을 받았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