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7년08월 은방울 명기훈련 주말반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년08월 은방울 명기훈련 주말반 스케치와 교육후기



 



 


무더위가 가고 가을기운이 느껴지는 선선한 바람이 살랑사랑 부는 8월 셋째 주말, 8월 은방울 명기훈련 주말반이 개강했습니다. 아름다운 명기로 거듭나고자, 혹은 건강하고 즐거운 성생활이 무엇인지 깨닫고자 타오월드 여성회원들이 참석하여 열심히 수업에 임하셨습니다.

선천적 명기보다 추천적 명기가 더 탁월하다는 말처럼 은방울 명기훈련을 통해 에너지오르가즘 훈련과 최고수 성테크닉을 익히고 사랑받는 여성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참석한 여성회원들은 배우고 훈련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은방울 주말반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체험담]

 

 

 

1.심00(강원도 원주시 42세)
은방울 명기훈련 특강을 들을 때 < 내 몸을 먼저 알고 사랑해야 한다>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 말씀이 가장 많이 기억나고, 성에너지 운동법을 앞으로 열심히 하여 제 몸의 반응에 대해 더 관찰하여 쾌락보다는 나의 건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나하나 단계별로 배운 내용을 꾸준히 은방울 훈련을 통해 실천해 간다면 제 자신도 진정한 명기로 거듭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2.송00(서울시 강남구 45세)
성에 대해 제대로 성교육을 받지 못한 채 바쁘게 살다보니 어느덧 40대 중반이 되었습니다. 이제라도 내가 가진 성적 잠재력을 일깨우고 건강한 성생활로 활력을 찾고 아름다운 성의 기쁨을 누리고자 은방울 명기훈련 주말반에 참석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자상한 이론강의 및 실습강의는 저의 잠재력을 깨닫게 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성인대상 성교육으로 왜 입소문이 났는지 알겠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3.신00(충북 청주시 48세)
성에너지라는 단어가 생소하면서도 신선했습니다. 성에너지 기운을 돌린다는 말이 잘 와 닿지 않았는데, 수업을 듣고 나니 이해가 조금은 되었습니다. 진정한 명기가 무엇인지도 깨닫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배운 내용 열심히 수련하여 건강도 챙기고 모르던 성감각들도 일깨우겠습니다. 보통 사람들도 < 성적 무아지경 >이 가능한지 궁금하였는데, 은방울 여성명기훈련을 꾸준히 한다면 가능하다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