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7년07월 기역도 주말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년07월 기역도 주말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올해 여름은 폭염과 장마로 전국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사우나같은 폭염과 물폭탄 같은 장맛비가 오락가락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여름철 건강관리에  신경써야겠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은 기역도훈련을 통해 성능력의 향상뿐만아니라 폭염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는 강철같은 성에너지를 키울 수 있습니다. 2017년 7월에도 많은 타오월드 남성회원분들이 기역도 주말반에 참석하여 기역도훈련을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주말반에 첨석하고 교육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체험담]
 
 
1.박00(전라북도 전주시 47세)
성인대상 성교육은 받아볼 기회도 받아볼 생각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발기력이 약해지고 성관계 후 피곤함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던 차에, 타오월드의 기역도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역도 주말반에서 이론과 실습을 배우고 나니, 제 자신에 대한 성지식이 증가되고 여성에 대한 지식도 많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올바른 성인대상 성교육을 배워서 너무나 기쁩니다. 배운 내용의 실천과 수련을 꾸준히하여 활기찬 성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최00(경상남도 창원시 58세)
이론과 실습을 배울 때는 따라하면 되니까 쉬운 듯 했습니다. 하지만 처음 접하는 특별한 기역도훈련인 만큼 낯설어서인지 뒤돌아서면 금방 까먹게 되어, 꾸준히 반복된 훈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생소하지만 이론과 실습을 경험하고 나니 기역도의 힘이 느껴집니다. 강한 남자가 되는 기분이 무엇인지 서서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최00(강원도 강릉시 53세)
전통적으로 대한민국은 성에 대한 개념이 폐쇄적입니다. 그래서 저 또한 왜곡된 성의식을 많이 가졌습니다. 하지만 이번 기역도 주말반 수업을 통해 성의식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꾸준히 기역도훈련을 한다면, 앞으로 발기력과 길이 등 성능력에 있어서  많이 개선될 것 같습니다. 
 
 
4.권00(경상남도 창원시 35세)
아직 한참 젊은 나이고, 성생활에 왕성한 편입니다. 더욱 명도가 되고 싶고 제 몸관리도 하고 싶어서 큰 마음 먹고 7월 기역도 주말반에 참석하였습니다. 저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7월 기역도 주말반에 참석하여 다함께 열심히 기역도훈련을 배웠습니다. 어려운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강의 및 실습지도해 주신 이여명 박사님 감사합니다. 성실히 기역도를 수련하여 명도가 되겠습니다.
 
 
5.김00(강원도 원주시 44세)
기역도 주말반을 통해 기역도훈련법만 배운 게 아니라 성인 대상 성교육도 제대로 배워 좋았습니다. 특히 올바른 성의 이해와 여자의 다른점을 많이 배운 것 같습니다. 더 나은 성관계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제라도 기역도 주말반을 수강한 것이 다행입니다. 올바르게 성생활을 실천해야 건강도 지키고 즐거움도 배가 됨을 기역도 주말반 수업을 통해 깨닫게 되었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