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7년06월 기역도 단기특강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년06월 기역도 단기특강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6월의 폭염으로 인해 가만히 있어도 땀방울이 주루룩 흐릅니다. 하지만 무더위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강한 남자로 거듭나고자 6월 기역도 단기특강에 많은 타오월드 회원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기역도 단기특강은 기역도 핵심과정을 배워서 조루, 발기부전 등 남성문제극복과 강한남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6월 기역도 단기특강에 참석한 타오월드 회원들은 정력증진 섹사사이즈, 성기관단련법, 성에너지근육훈련 3단계, 기역도 핵심훈련 등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배웠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특강에 참석하고 교육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체험담]
 
 
 
1.신00(서울시 성동구 51세)
기역도에 대한 주변분들의 극찬으로 인해 드디어 기역도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실제 이여명 원장님을 직접 뵙고 수업을 들으니 너무나 좋았습니다. 기역도 단기특강을 통해 기역도 및 에너지오르가즘에 대한 전반적 체험을 할 수 있었기에 만족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훈련하여 강한남자가 되겠습니다.

2.허00(경기도 광주시 61세)
평소 남자로서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한 평생 살면서 성적인 에너지가 충만하지 못함으로 인해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이 항상 부족하였습니다. 그런데 기역도를 배우면 나이가 많아도 강한 남자로 거듭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수업에 참가했습니다. 기역도 단기특강 교육 후 자신감과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좀 더 젊었을 때 기역도를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입니다.

3.황00(울산시 울주군 48세)
제대로 된 성인대상 성교육이 거의 전무한 대한민국의 현실에서 이렇게 훌륭한 성교육이 있다니 놀랐습니다. 평소 남성의 성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들을 기역도 단기특강에 참가하여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이여명원장님의 이론과 실습교육을 받으니 이해가 빨리 되어서 좋았습니다. 배운 내용 꾸준히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박00(서울시 강남구 46세)
성관련 훈련은 생소한 분야로 해 본 경험도 없고 접해본 적도 없었습니다. 좋은 훈련방법을 알게 된 것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조루가 하루 속히 개선된다면 더 좋겠지요. 훈련을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좋아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궁금한 점은 중간중간 문의드리겠습니다. 타오월드의 기역도 단기특강을 통해 제대로 된 성지식을 배우고 성훈련을 실습받아 만족스러웠습니다. 

5.정00(부산시 해운대구 53세)
기역도훈련은 평소 관심사항인데 시간이 없는 관계로 차일피일 미루다 휴가를 사용하여 타오월드에 왔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강의를 듣고 있으니 인터넷강의보다 귀에 속속 들어왔고, 즐겁게 수강하였습니다. 조루, 발기부전을 치유하고 나은 사회생활과 자신감을 갖게 만드는 교육인 것 같습니다. 이여명 원장님께서 직접 강의 및 실습을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교육시간이었습니다.

6.김00(경기도 시흥시 65세)
인터넷을 통해 주로 접하기만 했던 기역도. 망설임 끝에 드디어 기역도 단기특강을 수강했습니다. 직접 기역도 이론과 실습을 교육받으니 만족도 200%이상입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이론교육과 실습교육은 상상이상으로 가슴에 와닿아 유익했습니다. 특히 실제로 기역도를 묶고 원장님의 실습노하우를 따라하며 실습수업을 하니까 바로 이해가 되고 좋았습니다. 젊은 시절 못 느꼈던 강한 남성성을 느낄 수 있었던 교육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